알래스카·브리즈번·일본온천…나는 공짜로 휴가 간다
일간스포츠

입력 2006.08.02 13:50

식음료 업계 경품 이벤트 한창

본격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식음료 업계를 중심으로 휴가를 공짜로 보내주는 이벤트가 한창이다. 웰빙 온천 여행권을 지급을 비롯해 알래스카 여행권 . 애견 펜션 숙박권 증정 등 휴가 상품이 다양해 취향에 따라 골라서 응모할 수 있다.

한국네슬레는 테이스터스 초이스 웰빙 커피(www.tasterschoice.co.kr)는 일본 온천 여행권. ‘웰빙 동안 3종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동안 이벤트’를 이달 21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2인 일본 온천 여행권 (1명)·2인 가족을 위한 휘닉스 파크 패키지 (2명) 등 총 141명에게 젊음을 유지시키거나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8월 25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식품전문회사 퓨리나(www.purina.co.kr)는 이 달 8일까지 열흘간 애견 펜션 숙박권. 퓨리나 프로플랜 센스티브 제품 등 애견과 함께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애견상식 골든벨 이벤트’를 진행한다.

퓨리나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애견의 영양·건강·질병 등과 관련된 퀴즈를 풀어 만점을 맞거나 고득점을 기록한 참여자들에게 무더운 여름을 애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애견 관련 상품을 증정한다.

하이트맥주는 알래스카 여행권을 내놨다. 355㎖짜리 하이트 캔 맥주를 구입하는 SK텔레콤 고객을 대상으로 내달 14일까지 하는 이번 행사는 구입한 캔 밑면의 8자리 수를 휴대폰(**2006+NATE) 또는 하이트맥주 홈페이지(www.hite.com)에 입력하는 방식이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알래스카 여행권 (20명). 삼성 파브 50인치 TV (7명). 캐리비안 베이 2매 (50명). 소니 720만 화소 디지털카메라 (70명). 무료 영화권 2매 (4000명). 하이트 24캔 (700명)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9월 21일 하이트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아웃백 스테이크는 이 달 말까지 ‘아웃백과 대한항공이 함께하는 Fly to the 브리즈번’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웃백 매장에서 식사하고 받은 영수증에 기재되어 있는 응모번호를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 왕복항공권 2매·워너빌리지 테마파크·시월드나라 리조트 3박 숙박권 등을 포함한 2인 여행권을. 2등(1명)에게 왕복항공권 2매·탕갈루마 리조트 3박 숙박권 등을 포함한 2인 여행권. 3등(6명)에게 국내선 왕복항공권 1매. 4등(30명)에게 스테이크 식사권 1매를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9월 12일 아웃백 스테이크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정병철 기자 [jbc@ilgan.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