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욱-문채원, '굿바이 미스터 블랙' 확정[공식]
일간스포츠

입력 2015.09.15 14:55



배우 이진욱과 문채원이 SBS 새 수목극 '굿바이 미스터 블랙' 출연을 확정지었다.

'굿바이 미스터 블랙'은 극중 이진욱(차지원)이 갑작스레 닥쳐온 불행 뒤에 숨겨진 진실을 알기 위해 우정을 배신한 친구에게 달려드는 화끈한 복수극이다.

몇 번의 죽음의 위기를 겪던 중 신분위장을 위해 가짜 결혼식을 올렸던 어린 신부 스완으로 인해 예기치 않게 사랑과 인간에 대한 신의를 다시 회복하는 이야기를 그려가게 된다.

이진욱은 매사 긍정적이고 인간미 넘치는 사람이지만 절친한 친구에게 배신을 당하고 복수를 꿈꾸게 되는 해군 특수부대 UDT 장교로, 문채원은 행동이 거칠고 제멋대로지만 그 모습조차 유쾌한 웃음을 유발하는 깜찍 발랄한 소녀 스완으로 이색변신을 꾀할 예정이다.

'나인' '뷰티인사이드' '너를 사랑한 시간' 등 쉬지 않고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가며 여심(女心)을 저격 중인 대세남 이진욱과 '착한 남자' '굿닥터' '오늘의 연애' 등 다양한 캐릭터를 통해 탁월한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대중적 사랑을 받고 있는 팔색조 매력의 배우 문채원의 만남이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몬테크리스토 백작을 모티브로 한 남자의 강렬한 복수극에 감성 멜로를 더한 드라마 '굿바이 미스터 블랙'은 '미녀의 탄생' '내사랑 나비부인' '태양의 신부' 등을 연출한 이창민 감독과 '기분 좋은 날' '보고싶다' '내 마음이 들리니' 등을 집필한 문희정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마을' 후속으로 오는 11월 방송된다.

김진석 기자 superjs@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