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외식브랜드, 겨울 신메뉴 출시
일간스포츠

입력 2015.12.01 18:16

기사 이미지

CJ푸드빌은 1일 자사가 운영하는 외식브랜드에서 겨울을 맞아 바닷가재, 꽃게 등 해산물을 이용한 겨울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더스테이크하우스 바이 빕스, 바닷가재로 만든 한정 메뉴

더스테이크하우스 바이 빕스는 고급 해산물 중 하나인 바닷가재로 만든 ‘그릴드 점보 랍스터’를 출시했다. 내년 1월 27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그뤼에르(스위스산 치즈) 소스의 마카로니와 로브스터로 만든 ‘랍스터 맥앤치즈’를 함께 제공한다.

해산물 요리와 잘 어울리는 리슬링 품종의 화이트 와인을 묶어 구성한 세트 메뉴도 선보였다. 말린 크랜베와 프로슈토(생햄)를 곁들인 ‘셰프 특선 샐러드’는 메인 요리 전 즐기기 좋은 전채 요리다.
 
차이나팩토리, 시원한 국물 맛의 꽃게짬뽕 눈길

차이나팩토리는 꽃게를 활용한 겨울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꽃게와 채소로 우려낸 ‘꽃게짬뽕’은 단품 혹은 숯불 갈비를 넣어 만든 ‘갈비 교자’와 세트 메뉴로 판매한다. 판교 아브뉴프랑점은 세트 메뉴 대신 미니유린기와 밥, 딤섬 샘플러와 함께 구성한 ‘꽃게짬뽕 반상’으로 제공한다.

게살과 짜장 소스, 계란프라이를 곁들여 복고풍 스타일로 구현한 ‘옛날 게살 볶음밥’도 내놨다. 이번 겨울 신메뉴는 판교 아브뉴프랑점, 인천 연수 스퀘어원점,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점, 김해 롯데아울렛점, 이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점 5곳에서 판매 중이다.
 
더플레이스, 이탈리안 스테이크 혹은 폭탄 피자를 파스타, 와인과 함께

더플레이스에서는 연말연시를 맞아 ‘그라찌에&챠오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봄바 피자 세트’는 최근 SNS 등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폭탄 피자’와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 파스타, 글라스 와인 혹은 에이드 2잔으로 구성됐다.

‘스테이크 세트’는 이탈리아 파슬리와 올리브 오일을 뿌린 ‘이탈리안 스테이크’, 시저 샐러드, 파스타, 글라스 와인 혹은 에이드 2잔을 제공한다.

파스타는 ‘뽈리뽀 알리오 올리오’, ‘카르보나라 페투치니’, ‘볼로네제’, ‘아마트리치아나’ 중 선택 가능하다. 단, 강남역점은 뽈리뽀 알리오 올리오 대신 ‘봉골레’를 선택할 수 있다. 행사 매장은 광화문점, 강남역점, 코엑스점, 광교 아브뉴프랑점, 판교 현대백화점점으로 이번 세트 메뉴는 내년 1월 15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조은애 기자 cho.eunae@joins.com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