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김희재 콘서트 개런티 '미스터트롯' 중 최고 수준, 업계 톱급
일간스포츠

입력 2022.06.14 14:55 수정 2022.06.14 16:38

정진영 기자
사진=일간스포츠 DB

사진=일간스포츠 DB

가수 김희재의 행보가 심상치 않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TV조선 서바이벌 프로그램 ‘미스터트롯’ 출연 이후 가요계는 물론 드라마, OST, 화보 촬영 등 다채로운 활동을 진행하며 승승장구하고 있는 김희재가 개런티로도 ‘역대급’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주목되는 건 다음 달 9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시작되는 단독 콘서트다. 일간스포츠 취재 결과 김희재의 이번 콘서트 개런티는 그야말로 업계 최고 수준이다. ‘미스터트롯’ 다른 출연자들을 상회하는 수준으로 김희재에 대한 공연계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한다.
 
이번 콘서트에는 다수의 글로벌 공연을 제작한 경험이 있는 스태프들이 대거 투입돼 해외 유명 팝스타 못지않은 화려한 무대를 구성했다. 기존 트로트 공연들에서 보기 어려운 첨단 기술과 화려한 의상이 사용돼 관객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전망이다.
사진=일간스포츠 DB

사진=일간스포츠 DB

김희재는 12일 종영한 MBC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에서 강국 파출소 순경 이용렬 역을 맡아 성공적인 브라운관 데뷔를 이뤄냈다. 김희재는 이 작품에서도 신인 연기자로서는 이례적으로 높은 출연료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김희재는 ‘지금부터, 쇼타임!’의 OST ‘폴린’(FALLIN)을 가창, 작품에 대한 애정을 제대로 드러냈다.
 
‘미스터트롯’에 이어 ‘지금부터, 쇼타임!’으로 연기자 데뷔까지 훌륭하게 이뤄낸 김희재는 정규앨범과 콘서트 준비에 한창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 공연 기획 관계자는 “이 정도 개런티는 트로트뿐 아니라 업계 전체에서도 톱급”이라며 “‘미스터트롯’ 이후 출연자들이 단독과 합동 등 여러 형태의 공연을 이어가고 있지만, 김희재가 단연 최고 수준”이라고 설명했다.
 
콘서트와 신보를 통해 김희재가 ‘최고 개런티’ 기록 행진을 이어갈 수 있을지 주목된다.
 
정진영 기자 afreeca@edaily.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