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이주, 2일 미국투자이민 종합설명회 개최
일간스포츠

입력 2022.07.01 14:18

 
미국투자이민 전문회사 국민이주㈜가 오는 2일 미국투자이민 종합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그동안 중단됐던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EB5)이 재개된 후 열리는 첫 설명회다. 미국의 베링리저널센터가 미국 국토안보부와 이민국을 상대로 제기한 미국투자이민 기존 리저널센터 지정취소 금지 가처분신청이 최근 받아들여진 데 따른 것이다.
 
지난 3월 미국 의회를 통과한 미국투자이민 개혁법안에 따라 최소 투자금 80만달러를 리저널센터 프로그램에 투자하면 영주권을 받는다. 이 투자금으로 미국인 10명의 고용창출을 입증하면 영구 영주권과 함께 투자원금을 돌려받는다.
 
이 날 오후 2시 서울 역삼동 본사에서 열리는 이번 설명회에서는 투자이민 수속을 위해 현명한 자금출처 방법이 소개된다. 이와 동시에 이민전문변호사가 미국 유학중인 자녀에게 투자금을 증여해 미국투자이민을 직접 신청하게 하는 요령도 설명한다.
 
유학 중인 자녀가 미국투자이민과 신분조정을 동시에 신청하면 영주권이 나올 때까지 합법적 신분으로 미국에 체류할 수 있다. 투자금 증여 과정에서 알아야 할 한미세법도 소개된다.
 
투자금이 들어가는 프로젝트를 선정하는 요령도 선보인다. 예비투자자로선 안전성과 수익성이 보장되는 프로젝트를 선택하는 게 최대 관건이다.
 
이 날 설명회에선 아칸소 BRS철강회사, 뉴욕의 유토피아 임대아파트, 맨해튼의 메리어트 호텔 등 3개 프로젝트가 소개된다.
 
국민이주 재방문 고객을 위해 앞서 오전 11시에 열리는 설명회에선 이명원 한국/미국 공인회계사가 예비 영주권자가 알아야 할 한미 세법 내용을 설명한다.
국민이주에는 미국 이민변호사협회 정회원인 4명의 미국 변호사가 상주해 미국투자이민을 설계한다. 6년 연속 미국투자이민 수속과 승인 등에서 국내기업 중 최다 실적을 거뒀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