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캐주얼 올포유와 골프웨어 캘러웨이 어패럴, 스포츠캐주얼 및 골프웨어 레노마스포츠를 전개하고 있는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가 우수사원과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각각 해외연수 및 ‘행복상여금’을 제공했다.
한성에프아이는 "직원이 행복해야 고객에게 더 큰 행복을 줄 수 있다는 경영 이념을 바탕으로, 임직원들의 행복과 사기를 높여주고자 이 같은 혜택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성에프아이는 올 상반기 5월에 이어 11월, 전 직원에게 올해 행복상여금으로 기본급의 100%를 지급했다.
또한 상반기 3월 우수대리점을 선정, 중국(항주, 황산)의 의류시장을 경험케하고, 대리점주들이 재충전할 수 있는 연수기회를 제공 한데 이어, 이번 11월에도 장기근속자 및 우수사원 15명은 해외 연수를 진행, 지난 23일부터 26일까지 대만에서 주요 관광지 및 대만 패션업계 현장을 방문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성에프아이 관계자는 “직원들이 회사의 중심에 있기 때문에 이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고 있고, 직원들 역시 각자의 역할에 충실히 임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한성에프아이는 직원들의 사기 진작 및 내수 경기 활성화를 위해 정기적으로 상여금을 지급하고 있으며, 임직원뿐만 아니라 우수 대리점주도 선발해 해외연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