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경미트(대표 김성국)는 돼지고기의 전반적인 모든 것을 다루는 육가공 업체다. 경북 경산에 위치한 이 업체는 육가공 공장을 통해 돼지고기를 발골하고 정형하여 식육점과 식당 등에 납품하고 있다.
돼지고기 부위 중 잘 판매되지 않는 부위는 쌓아두지 않고 소시지나 돈까스로 만들어 판매하고 있다. 부경미트 소시지는 닭고기나 수입산이 아닌 100% 국내산 돼지고기에 돈육 함량이 90% 이상인 것과 무색소, 무전분, 무조미료의 건강한 수제 소시지라는 장점이 있다.
이에 좋은 물건을 찾아 나서는 ‘실속파’ 소비자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뿐만 아니라 맛있는 양념을 직접 개발해 고기를 재우고 국내산 한돈과 한우를 무한리필로 제공하는 고기 뷔페인 ‘무한농장’을 운영하고 있다. 별다른 홍보를 하지 않았지만 국내산 돼지고기를 저렴한 가격으로 무한대로 먹을 수 있어 연일 찾아오는 손님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믿고 먹을 수 있는 고기, 누구에게나 권할 수 있는 그런 고기 전문점을 만들어나가고 싶다는 김성국 (주)부경미트 대표는 "육가공 사업에서도 최고의 돼지고기 제품 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직영점인 ‘무한농장’ 역시 어느 식당보다 괜찮다는 평을 받는 최고의 음식점으로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주)부경미트는 향후 품질을 우선으로 하는 ‘무한농장’ 프랜차이즈 사업까지 사업 영역을 확장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