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아이콘이 '이별길'로 1위를 했다. 아이콘은 "아이콘이 또 이렇게 1위를 했다. 양현석 회장님께 감사하다 아이콘과 사랑하는 아이코닉에게 감사인사하고 싶다"고 1위 소감을 밝혔다.
이날 방송은 화려한 컴백 무대가 펼쳐졌다. NCT127·슈퍼주니어·스누퍼 등이 컴백했다. NCT127은 첫 정규앨범 'NCT #127 Regular-Irregular'로 돌아와 타이틀곡 'Regular'와 '악몽(Come Back)' 두 곡을 무대를 선보였다. 칼군무와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까지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눈길을 끌었다. 'Regular'는 멤버들의 독특한 보컬과 랩이 돋보였다.
슈퍼주니어는 타이틀곡 ‘One More Time’ 무대를 꾸몄다. 'One More Time'은 레게톤 라틴 리듬의 'One More Time'은 신나는 그루브가 돋보이는 곡. 눈 앞의 지금을 놓치고 싶지 않다는 솔직한 가사가 특징이다. 부드러우면서 절도 있는 세련된 동작의 퍼포먼스가 인상적이었다.
스누퍼는 지난 앨범의 타이틀 곡이였던 '튤립'의 피아노 버전과 신곡 '내 눈에는 니가' 무대를 펼쳤다. '내 눈에는 니가'는 달달한 사랑송으로 내 눈에는 니가 너무 예뻐보인다는 노랫말과 중독성 강한 훅이 특징이다.
이날 '인기가요'에서 위키미키·프로미스나인 등도 컴백 무대를 꾸몄다. 유리·소유·아이콘·에디킴·우주소녀·낙준·드림캐쳐·더 로즈·세븐어클락·이달의 소녀 등이 출연했다. 방송은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40분. 김연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