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하반기 새롭게 선보인 구체관절인형 DBS돌이 토이저러스 53개점에 입점 되었다.
구체관절인형 DBS돌은 국내 구체관절인형 시장에 새롭게 선보인 제품으로, 62cm의 ‘꿈의 요정’ 라인(비올라, 바네사)을 토이저러스 53개 매장에서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특히 구체관절인형 DBS돌은 어린이 안정성 확인 및 KC인증완료로 안심하고 구매 가능하다. 또한 해외 구매 대행과는 다르게 AS처리 및 제품 관련 궁금증도 잼버스코리아(주)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구체관절인형 DBS돌 중 62cm의 ‘꿈의 요정’ 라인은 몽환적인 헤드와 안정감 있는 부드러운 바디가 특징이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연한 파스텔 핑크 컬러로 디자인되어 마치 여신 같은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제품이다.
아울러 저가형 관절인형이지만 제품을 개발하는 DBS본사는 인형 전문기업으로, 종류가 다양하면서 DBS만의 아이덴티티가 있는 인형을 개발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어린이 제품 전문 유통기업인 잼버스코리아(주)가 공식수입사로, 아이들에게 안전하고 아이의 부모도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는데 힘쓰고 있다.
12월 25일 크리스마스에 앞서, 점포가 확대되어 더 가까운 매장에서 구체관절인형 DBS돌 구매가 가능하다. 입점이 확정된 점포는 토이저러스 잠실점, 구로점, 수완점 외 50개점에 입점 되었다.
잼버스코리아(주) 관계자는 “구체관절인형 DBS돌이 토이저러스 53개점에 입점 되어 직접 인형을 눈으로 확인해보고 아이들이 원하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으니,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 크리스마스선물, 조카선물 등을 미리 준비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