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로이터 연합뉴스 제공 할리우드 배우 브래드 피트(59)와 여자친구 이네스 드 라몬(30)의 근황이 공개됐다.
3일(한국시간) 미국 연예매체 US위클리에 따르면 브래드 피트는 여자친구와 여전히 끈끈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한 소식통은 이 매체에 “두 사람은 모든 여가 시간을 함께 보낸다”며 “주얼리 디자이너인 이네스 드 라몬은 브래드 피트의 친구들과 매우 친해졌다”고 귀띔했다.
보도에 따르면 브래드 피트는 아직 자녀들에게 여자친구를 소개하지 않았다. 소식통은 “브래드 피트가 드 라몬을 사랑하지 않는 것이 아니다. 큰 걸음을 내딛기 전 이들의 관계가 더 멀리 갈 수 있도록 보장받고 싶어 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브래드 피트가 드 라몬을 가족생활에 완전히 데려올 준비가 안 되어 있다”고 덧붙였다.
사진=연합뉴스 제공 브래드 피트는 전처인 배우 안젤리나 졸리와의 사이에서 여섯 명의 자녀를 두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 2016년 이혼했다. 브래드 피트는 이혼 후 여러 여성과 데이트를 했지만, 어느 누구도 자녀들에게 소개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브래드 피트와 이네스 드 라몬은 지난 2022년 11월 미국 LA에서 열린 보아 콘서트에 콘서트에 참석해 열애설이 불거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