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L 참여한 시티 프로스티벌, 성공적 개최
일간스포츠

입력 2022.05.23 10:30

박정선 기자
 
SLL

SLL

 
 
‘시티 포레스티벌 2022’에 SLL이 참여, 참가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으며 성공적으로 이벤트를 마무리했다.
 
지난 21일과 22일 양일간 한강 노들섬에서 ‘시티 포레스티벌 2022’가 진행됐다. City(시티), Forest(포레스트), Festival(페스티벌)의 합성어로 ‘도심 속 힐링 플레이스에서 페스티벌을 즐긴다’는 뜻을 담은 ‘시티 포레스티벌’은 웰니스 라이프를 추구하는 MZ 세대를 위한 도심 힐링 프로젝트다.
 
허니제이, 최여진, 김동현, 강하나, 임나영 등 셀럽과 피트니스 분야 최정상 강사진에게 요가, 명상, 댄스, 줌바 등을 직접 배우고 즐길 수 있는 ‘시티 포레스티벌 2022’에 배럴핏, 와일드프레리솝, 하와이 관광청, 도이치모터스 등과 함께 SLL이 이름을 올렸다.
 
MZ 세대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는 월드 리딩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SLL은 ‘시티 포레스티벌’ 브랜드 체험존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했다. SLL 공식 인스타그램(@universll_) 팔로우 인증 이벤트, 셀카존과 더불어 ‘노동주’를 선보이며 높은 관심을 이끌었고, 출연진은 물론 많은 참가자들이 SLL 부스로 발걸음 했다.
 
특히 SLL DLAB의 ‘워크맨’과 어메이징 브루잉이 ‘열심히 일한 직장인들에게 깔끔한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는 맥주를 선사하자’는 뜻으로 함께 기획한 수제 맥주 ’노동주’는 ‘운동도 노동이야 적셔’ 라는 재치 넘치는 문구와 함께 판매, 큰 인기를 얻으며 빠르게 완판됐다.
 
SLL은 "앞으로도 고퀄리티의 콘텐트와 더불어 다양한 형태의 이벤트로 대중들을 찾아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