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나, 신보 ‘스마트폰’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다채로운 장르 섭렵
일간스포츠

입력 2022.07.30 11:44

이세빈 기자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최예나가 다채로운 음악을 예고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최예나는 어제(29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스마트폰’(SMARTPHONE)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첫 번째 트랙 ‘메이크 유 스마일’(Make U Smile)부터 타이틀곡 ‘스마트폰’(SMARTPHONE), ‘위드오어위드아웃’(WithOrWithOut), ‘레몬-에이드’(Lemon-Aid), ‘유’(U)까지 총 다섯 개 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다. 여기에 게임 히어로로 변신한 최예나의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가 어우러져 보고 듣는 재미를 더한다.
 
타이틀곡 ‘스마트폰’은 스마트폰이 일상이자 친구가 되어버린 현시대를 최예나의 시선으로 표현한 곡이다. 에너제틱한 드럼 비트와 전자베이스 사운드, 최예나의 신나는 보컬과 함께 폭발하는 후렴구의 멜로디는 듣는 이들의 흥을 배가한다.
 
이 밖에도 최예나는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위드오어위드아웃’,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과 감성 보이스를 느낄 수 있는 ‘메이크 유 스마일’, 90년대 스타일의 업템포 곡 ‘레몬-에이드’, 뮤지컬을 연상케 하는 풍성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유’를 통해 보컬리스트로서의 역량도 발휘할 전망이다.
 
‘스마트폰’은 다음 달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세빈 인턴기자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