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추석은 한가위 음식상만큼이나 온라인 쇼핑몰의 이벤트들로 푸짐하다. 여기저기 숨은 정보만 주워 모아도 꽤 알찬 추석을 보낼 만하다.
CJ몰(www.CJmall.com)은 오는 30일까지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가위 애프터 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부 관리권, 요가 & 필라테스 수강권, 핸드 케어 1개월 사용권, 스파 그린랜드 자유 이용권 등 올해 유난히 긴 추석 연휴 후유증을 극복할 수 있는 웰빙 서비스 상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모두 13명이 경품을 받으며, 1회 구매 시 한 번씩 추가 응모가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9일.
디앤샵(www.dnshop.com)은 다음달 2일까지 '색다른 추석맞이 특급 배송' 이벤트를 펼친다. 매일 자정부터 오후 1시까지 결제 완료된 상품을 오후에 퀵 서비스로 보내주는 당일 배송 서비스다.
서울 지역에 한해서 제공되며 상품 수령 시 배송비 9000원만 지불하면 된다. 건강한 한가위, 예뻐지는 한가위, 멋내는 한가위, 즐거운 한가위 등 네 가지 테마의 다양한 상품을 당일 퀵서비스로 배송해 준다.
인터파크(www.interpark.com)는 누구보다 추석에 외로운 솔로들을 위한 도서 이벤트와 공연 상품을 마련했다. 우선 만화책 추가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와인 전문 만화 <신의 물방울> 을 10% 추가 할인한다. 또 '가을맞이 가족 나들이 지원' 이벤트를 열고 최고 84%까지 할인 판매하는 북아울렛 도서와 명품 전집을 구매한 고객에게 에버랜드 가족 자유 이용권 50매를 증정한다.
옥션(www.auction.co.kr)은 오는 29일까지 매일 하루 3회 선착순 6000명에게 할인 쿠폰을 발행하는 '한가위 할인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쿠폰은 1000원권·5000원권·5% 할인 쿠폰 등 총 세 가지 종류. 쿠폰은 7일 안에 사용해야 한다.
롯데닷컴(www.lotte.com)은 '롯데닷컴-롯데마트 영수증 복권 축제'를 다음달 19일까지 계속한다. 전국 전 롯데마트에서 상품을 구입한 후 롯데닷컴에서 영수증 번호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모두 3000만원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한다.
1등 5명에겐 현금 각 100만원씩, 2등 1명에겐 각 50만원씩, 모두 2000여 명에게 쇼핑 지원금을 제공한다. 할인점을 이용하는 중·장년층이 인터넷 쇼핑을 경험하는 기회가 될 듯.
GS이숍(www.gseshopo.co.kr)은 다음달 2일까지 'GS이숍 한가위 대전'을 실시한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 디오스냉장고·도시바 노트북·컨벡스 전기오븐·화장품 세트 등 533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신세계닷컴(www.shinsegae.com)은 다음달 4일까지 시즐러 샐러드바 1인 무료 식사권을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준다. 2만원 상당의 쿠폰으로서 성인 3인 이상 방문해 식사 메뉴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장상용 기자신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