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대표 홍성원)은 23일 VIP 고객 1000여 명과 용산구 소재 복지시설 어린이 70여 명을 뮤지컬 <에비타> 공연에 초청해 관람한다고 밝혔다. 이번 현대홈쇼핑 우수고객초청 공연은 23일 역삼동 LG아트센터에서 진행된다.
천동호 현대홈쇼핑 마케팅팀장은 “고객에게 받은 사랑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임직원들이 직접 안내하고 함께 공연을 관람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뮤지컬 <라이온킹> 어린이 600명 초청
지난해 10월 샤롯데 극장에서 오픈런으로 개막한 뮤지컬 <라이온킹> 이 2006년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것을 기념해 문화 소외아동 대상 초청 공연을 마련했다.
<극단 사계> 는 한국 메세나협의회와 손잡고 지난 10일과 18일 양일에 걸쳐 그간 문화에 소외되어 있던 어린이 300명을 초청. 뮤지컬 <라이온킹> 공연을 관람하는 기회를 제공했다. 극단 시키는 또 2회의 공연을 추가로 진행하여 총 600여 명의 아동에게 뮤지컬 <라이온킹> 의 관람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옥션-전남 농산물 판매 협약
온라인쇼핑 옥션(www.auction.co.kr 대표 박주만)이 경기도와 충청도에 이어 전라남도와 손을 잡고 전국 8도 프리미엄 농산물 라인업 구축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전라남도와 옥션은 지난 22일 우호교류 협약을 체결하고 앞으로 옥션을 통해 1000여 개 품목의 전라남도 프리미엄급 농수특산물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는 ‘남도장터’라는 전남 사이버 쇼핑몰과 공동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연간 80억원 이상의 매출 실적과 함께 전남 농수특산물의 홍보에도 큰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옥션은 이를 위해 전남 농수특산물 전 품목에 최저 수수료율 적용하고. 각종 이벤트를 지원함은 물론 전남 농수특산물 전용관을 제공키로 하는 등 적극적인 판매 지원책을 제공하고 향후 과일. 수산물 등 계절상품 판매코너도 별도 제공키로 합의했다. 라이온킹> 라이온킹> 극단> 라이온킹> 라이온킹>에비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