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일반
[경마] 오영열의 마방탐색 11월 28-29일
- 토요일
◇53조 김문갑 조교사 ▲의기양양(1R 9번)=마방의 기대주로 체형도 당당하고 순발력과 근성이 뛰어나다. 반드시 입상해 승군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20조 배대선 조교사 ▲빅볼트(2R 13번)=공백기가 있지만 예전 입상시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는 선·추입형 강단마다. 편성강도가 만만해 입상욕심을 부리겠다.
◇45조 김순근 조교사 ▲도룡도(3R 3번)=최근 아쉬운 모습을 보였지만 다시 전력을 보강했고, 상태도 좋아 무리한 경합만 없다면 입상이 가능할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28조 최상식 조교사 ▲위너초이스(4R 2번)=순발력이 우수한 신예마다. 안쪽발주기를 차지했고 기수도 교체해 첫 입상에 도전할 각오다.
◇18조 박대흥 조교사 ▲레드몬스터(5R 4번)=데뷔전에 나선 신예마다. 주행검사시 좋은 모습을 보였고 혈통과 체형이 우수해 입상을 기대하고 있다.
◇8조 김춘근 조교사 ▲기쁨누리(6R 2번)=체형이 당당한 마방의 기대주다. 기수가 공들여 훈련시켰고 발주기도 유리해 승군 후 첫 입상에 도전하겠다.
◇29조 배휴준 조교사 ▲대히트(7R 4번)=순발력이 좋은 마필로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다. 무난히 승군할 것으로 믿고 있다.
◇23조 유재길 조교사 ▲칸의후예(8R 9번)=직전경주는 체중이 늘어나 고전했다. 전력 보강을 위해 강훈련을 거쳤고 편성강도도 만만해 입상을 기대한다.
◇42조 김명국 조교시 ▲포토스톤(9R-3번):혼합경주 에 출전하는 국산마필로 스피드 가 탁월하고 근성이 좋다,출전두수 단촐한 단거리경주 에 적임기수 안장으로 입상을 기대한다. (ARS)060-700-5211
- 일요일
◇4조 박윤규 조교사 ▲하이드리머(2R 9번)=선두력 좋은 마필로 다소 기복을 보이나 이번경주를 대비해 근성을 보강했다. 선행 경합만피한다면 첫 입상을 노려볼 수 있다.
◇17조 김점오 조교사 ▲올브이(4R 3번)=스피드 출중한 마필로 직전 무리한 경합속에 아쉬움이 있었다,기수가 전담해 공들여 훈련시켰고 컨디션도 좋아 선행작전으로 입상권에 도전해 보겠다.
◇12조 서범석 조교사 ▲누리영웅(5R 3번)=27조 위탁마로 직전경주에서 발군의 순발력을 과시했다. 강한 선행마가 없는 편성을 만나 상승세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한다.
◇2조 손영표조교사 ▲엠페러쿠카트(6R 9번)=주로훈련이 쉽지않은 마필이다. 주행자세가 다소 불안하나 상태는 양호하다. 경주거리가 늘었지만 상대마들의 전력이 비슷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15조 박희철조교사 ▲베스트스윙(7R 1번)=직전경주에서는 상대가 강해 고배를 마셨지만 다시 전력보강을 이뤘고 안쪽발주기도 차지해 초반강공으로 입상을 노려보겠다.
◇34조 신우철 조교사 ▲파인스트롱(9R 6번)=선·추입이 좋은 강단마다. 감량이점이 있으며 기수가 공들여 조교해 다시 입상권에 도전할 것이다.
◇18조 박대흥 조교사 ▲비카러브(10R 6번)=혈통이 우수한 마필로 직전 부산광역시장배 경주에서 아쉬움을 남겼다. 부담중량이 높아졌지만 능력이 좋아 충분히 극복할 것으로 믿고 있다.
◇1조 박종곤 조교사 ▲위너프린스(11R 8번)=최근 힘이 차고 걸음도 늘어 제기량을 발휘하고 있다. 이번경주를 대비해 충분히 훈련했고 기수와 호흡도 좋아 입상을 기대하고 있다. (ARS)060-700-5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