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일반
[경마] 오영열의 마방탐색 6월 5-6일
●토요일
갈락티코(1경주 5번)=찰과상으로 출전 주기 길었지만 상태 양호하다. 뚜렷한 강자없어 선·추입 전개로 입상권에 도전한다.
본투런(2경주 7번)=선두력 좋은 마필로 직전경주 순발력 발휘에 아쉬움 남겼다. 근성 보강했고 거리내려 출전해 좋은 성적 기대한다.
선봉아그네스(3경주 9번)=순발력 좋은 마필, 지구력 보강에 주력했고 직전대비 거리줄여 선두권 공략으로 입상 노린다.
천하필봉(4경주 5번)=혈통 우수한 마필, 직전경주 전개가 막히면서 아쉬움 있었다. 훈련 강도 올렸고 빠른 전개로 첫 입상권 도전에 나선다.
스톰브링거(5경주 3번)=힘차고 걸음이 늘면서 스피드 가 향상되고 있는 마필이다. 승군전이지만 동반훈련 으로 근성을 보강했다.
태양의힘(6경주 10번)=국산마로 혼합경주에 점핑출전 했다. 감량 잇점에 순발력은 물론 지구력을 갖춘 강단마다.
의기양양(7경주 1번)=직전 경주 빠른 흐름에 적응 못했다. 전력 보강했고 게이트 잇점 있어 입상권 도전에 최선을 다한다.
햇빛번쩍(8경주 1번)=직전 아쉬운 3위를 차지한 마필로 순발력과 근성이 좋다.출전두수 단촐하고 게이트 잇점있어 현군 탈출 노린다.
라온챔버(9경주 10번)=승군전 나서는 선입형의 마필로 근성과 스피드 가 좋다, 늘어난 거리 첫 도전이지만 강자없어 상승세 이을듯.
수마쿰라우드(10경주 1번)=최근 걸음 늘면서 기량 변화 보이는 선두력 좋은 마필, 충분한 훈련과 게이트 잇점 앞세워 입상권 도전.
내추럴나인(11경주 6번)=현군에서 자기몫 해주고 있는 선입형 마필, 강한상대 있으나 출전두수 단촐하해 입상권 도전한다.
비파(12경주 1번)=순발력 뛰어난 마필로 직전대비 부담중량은 늘었지만 게이트 잇점에 능력기수 기용해 현군 벗어나는데 최선 다한다.
●일요일
산하(1경주 5번)=근래 발주 늦어지면서 능력발휘에 아쉬움 있었다. 출발 연습으로 스피드 보강 이뤘고 현군 벗어나는데 최선 다한다.
엑톤큐(2경주 7번)=마체는 왜소하나 순발력과 근성이 좋은 마필로 기수 교체와 훈련 강도를 올린만큼 직전경주 설욕전에 나선다.
탐라기상(3경주 2번)=데뷔전 지구력 부족의 아쉬움 남겼다. 거리 줄여 출전하고 선두경합이 없는 편성을 만나 입상권 도전한다.
복길(4경주 5번)=근간에 선두경합으로 능력발휘에 아쉬움 있었다. 감량기수 기용해 다시 선행작전으로 입상을 노린다.
퓨어바스크(5경주 5번)=직전 체중 불면서 입상권 도전에 실패해 출전주기를 앞당겼다. 현군 벗어나는데 최선 다한다.
동방헤로인(6경주 4번)=공백기 갖고 출전하나 상태는 입상시 컨디션 유지, 강한상대 없는 편성을 만나 막판 역습 노린다.
슈퍼파이터(7경주 4번)=승군전 나서는 마방의 기대주로 상태 양호하다. 잠재력 있고 순발력과 근성 좋아 상승세 잇는데 최선을 다한다.
베스트홀스(8경주 7번)=최근 기량 늘고있는 마방의 유망주, 첫거리 도전에 나서나 동반훈련으로 지구력 보강 이뤘고 컨디션 좋다.
남촌파티(9경주 1번):즐거운파티의 자마로 기량 뛰어나다. 늘어난 거리 첫도전이지만 충분한 훈련으로 입상을 기대한다,
불패기상(10경주 9번)=마방의 외산대표마로 상대마에 비해 부담중량이 높지만 최근 상승세 타고 있고 능력기수 기용으로 입상권 도전한다.
황소바람(11경주 4번)=순발력·선두력 우수한 마필로 적정거리 만났다. 막판 버티기 작전으로 최선 다해 입상권에 도전한다.
(ARS)060-707-77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