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해비치호텔(www.haevichi.com)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에는 어린이 핸드벨 연주단이 들려주는 아름다운 캐롤과 함께 크리스마스 뷔페가 펼쳐진다. 또한 어린이 고객들을 위해서는 부모님들이 미리 준비한 크리스마스 선물과 메시지를 산타크로스가 직접 객실을 방문해 전해주는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크리스마스 저녁에는 섬모라 레스토랑에서 크리스마스 특선 뷔페와 함께 고객들에게 산타크로스 복장을 한 직원들이 공연과 함께 어린이 고객들에게 간단한 선물을 나눠준다.
슈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2인 조식뷔페, 크리스마스 특선뷔페, 그리고 해비치 로고가 새겨진 머그컵과 앙증맞은 흑돼지 인형 그리고 테이크아웃 커피 등이 푸짐하게 제공되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는 47만원부터(세금·봉사료 포함)부터다.
2010년 마지막 날에는 다양한 식음료 행사와 더불어 로비 아트리움에 준비되는 특별 무대에서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레이저 매직 쇼와 레이저를 이용한 현악 4중주 공연, 그리고 감미로운 화음으로 유명한 나무자전거의 공연 등이 이어진다.
섬모라 레스토랑에서는 즉석 그릴에서 준비되는 스테이크 요리와 해산물 구이 그리고 다양한 딤섬과 해산물 요리 등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사랑 받아온 메뉴로 구성된 이어앤드 특선 뷔페로 연말 분위기를 돋운다.
새해 아침에는 섬모라 앞 잔디광장에서 성산 일출봉 뒤로 떠오르는 해를 바라보며 소원을 빌면서 호텔에서 준비한 이벤트를 참여하는 것으로 2011년을 맞는다.
슈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2인 조식뷔페, 이어앤드 특선뷔페, 그리고 해비치 로고가 새겨진 머그컵과 달콤한 수제 쿠키, 초콜렛 선물이 제공되는 해피 뉴이어 패키지는 47만원부터(세금·봉사료 포함)부터다. 02-2017-6500, 02-780-8000.
박상언 기자 [separk@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