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월화드라마 ‘파라다이스 목장’(극본 장현주, 서희정 연출 김철규)의 출연중인 심창민의 깨알같은 표정이 담긴 사진이 공개되어 화제다.
최근 드라마 '파라다이스 목장' 홈페이지 (http://tv.sbs.co.kr/paradiseranch/)에는 극중 재벌 3세 한동주역 심창민의 다양한 표정들을 담은 ‘한동주의 미묘하게 다른 50가지 표정’이라는 사진이 올라와 눈길을 끌고 있는 것.
ID '인생의 축'이 캡쳐한 심창민의 표정에는 무언가에 쫓기는 표정인 '쫓아오지마'를 시작으로, '오또케 오또케','죄송죄송','두근두근','평생 행복하게 살자','싫어 싫어' '당황당황' 등이 목욕하던 장면과 함께 까도남답게 멋진 슈트를 입은 모습, 모자쓴 모습, 잠옷을 입으며 지었던 다양한 포즈가 겹쳐지며 재미를 더하고 있다.
이에 많은 네티즌들은 "오 저 깨알같은 표정 캡쳐 잘하셨네요", "창민씨는 표정연기가 정말 다양하네요. 앞으로 연기자로도 분명 대성할꺼예요", "동주의 다양한 표정을 보면 항상 즐거워요"라는 폭발적인 반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9시대 월화드라마 ‘파라다이스 목장’은 심창민과 이연희, 주상욱, 유하나 등의 열연에 힘입어 착한드라마라는 호평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