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4일 신예 가수 제이세라 (J-Cera) 의 신보 앨범 ‘Endless Love’ , 타이틀 곡 ‘ 언제나 사랑해’의 발표를 앞두고 제작사가 비상 상황이다.
얼마전 인터넷에서 제이세라가 과거 연습생 시절에 불렀던 영상과 디셈버 DK 와 함께 불렀던 영상까지 주목 받았다.
하지만 , 동영상에는 제이세라(J-Cera) 의 모습이 나오긴 하지만 얼굴은 알아볼 수 없다.
또한, 체격을 보았을 때, 다이어트를 한 직 후에 모습인 것 같은 것으로 보인다.
그런데, 지난 16일 제이세라 얼굴 공개와 관련된 언론 보도가 나간 이후, 네티즌들 사이에서 동영상 제이세라(J-Cera) 가 가짜라는 논란이 일고 있다 .
이에 대한 근거로 제이세라(J-Cera) 가 나온 ‘여자이니까’ 동영상을 보면 가장 근접하게 그녀의 모습이 나오는 데, 노래와 입모양이 맞지 않다는 주장이다 .
또한, 동영상에 출연하는 제이세라(J-Cera)의 체격이 왜소하다는 주장이다.데뷔 앨범 발표 당시 100Kg 가 넘는 거구 라서 방송 출연이 어렵고 , 요요현상 때문이라는 이야기를 했는데 , 불과 6개월도 되지 않아 , 40~50kg 를 감량 한다는 것은 어렵다는 이야기다 .
물론 실현 가능한 감량일 수도 있겠지만 , 실력 못지 않게 비주얼 중요하게 생각하는 연예계에서 최소한 1년 정도는 준비해야 한다는 주장이다.
따라서 , 동영상 속에서 제이세라(J-Cera) 는 가짜 이면서 , 대역으로 출연했다는 것이다.
이에 대해서, 제이세라(J-Cera) 의 소속사 측은 아무런 답변이 없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