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을 보신 분들은 느끼셨겠지만 예쁜 곳이 정말 많아요. 그리고 남쪽이라 아직까지 서울처럼 춥지도 않아요. 특별한 장소라면 3·4회 분량 때 나온 이순신 공원이라는 곳을 추천해주고 싶어요. 경치가 정말 예뻐요.
@연예팀
'빠담빠담'을 더 재밌게 볼 수 있는 관전 포인트를 알려주세요~
@actorkimbeom
'빠담빠담'은 그동안 어떤 작품에도 없었던 캐릭터들의 조합과 장르를 선보이고 있어요. 우연과 인연으로 맺어진 강칠(정우성)과 지나(한지민)의 관계, 가족간의 사랑과 갈등 이야기, 천사의 입장으로 생각하지만 인간적인 국수의 이야기 등을 통해 드라마가 하고 싶은 이야기가 뭔지 생각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연예팀
정우성씨와 미모(?) 대결을 하고 있는데요.(워낙 두 분 다 잘생기셔서..^^) 김범씨 만의 피부, 미모 관리 노하우를 공개해주세요~
@actorkimbeom
특별한 관리는 없지만, 굳이 꼽자면 꾸준한 운동?? 운동은 땀을 흘려 피부 사이의 노폐물을 배출해준다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연예팀
지금까지 맡았던 캐릭터 중 김범씨 성격과 가장 비슷했던 캐릭터는 뭐였나요? 작품명과 캐릭터와 그 이유를 설명해주세요~
@actorkimbeom(12월 11일)
저 같은 경우에는 작품에 들어갈 때 최대한 평소 제 모습을 버리고 캐릭터가 되려고 노력하는 편이에요. 그렇기 떄문에 때문에 요즘은 이국수와 가장 비슷해요.
@연예팀
연예계 데뷔 후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은 김범씨. 하지만 사람인지라..개인적으로 힘들었던 순간도 있었을 것 같아요. 가장 힘들었던 순간은 언제였나요?
@actorkimbeom
물론 힘든 순간들이 가끔 있었지만, 촬영할 때 힘든 것을 모두 잊게 돼요. 연기할 때 내가 아닌 또 다른 나가 될 수 있다는 것이 아직도 신기하고 행복하거든요.
@연예팀
오랜만에 '빠담빠담'으로 안방극장에 복귀했어요. 공백기 동안 뭐하고 지냈나요?
@actorkimbeom
데뷔 이래 첫 휴식기간을 가진거라 처음에는 뭘 해야 할지 막막하더라고요. 그동안 못 만났던 사람들을 만나고, 친구들도 보고, 체력적으로 많이 약해져있던 터라 운동도 열심히 하고, 새벽에 출출해 라면을 끓여 먹어보는 소소한 행복도 느꼈어요.
@연예팀
얼마전에 트위터를 통해 '빠담빠담' 대본을 공개하셨던데…얼마나 많이 봤는지 대본이 너덜너덜~하더라고요^^:; 대본을 받고 어느 정도 연습을 하나요?
@actorkimbeom
횟수를 셀순 없을 것 같은데요. 흔히 쪽대본이라 불리는 A4용지에 프린트 돼있는 대본부터, 수정되기 전 초고와 컴퓨터 파일, 휴드폰으로 봤던 횟수까지 합치면, 몇 백번은 되지 않을까요? 이국수라는 캐릭터를 이해하기까지 시간적으로 여유가 많아서 대본을 볼 시간이 많았어요.
@연예팀
크리스마스가 얼마 안남았어요. 이번 크리스마스는 어떻게 보낼 계획인가요?
@actorkimbeom
촬영장에 있고 싶어요.^^ 하하. 작년 휴식기간 때 데뷔 후 7년 만에 처음으로 촬영이 없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했는데 그 날도 특별히 아무것도 하지 않았어요. ^^;;; 그때 촬영장에 있는 게 가장 행복하고 마음 편하다고 느꼈어요. 촬영장엔 사람들이 많아서 외롭지 않으니깐요.
@연예팀
내년 활동 계획도 궁금하네요~내년 계획은요?
@actorkimbeom
'빠담빠담' 촬영으로 내년 2월까지 정신없을 것 같아요. 춥지만 좋은 사람들('빠담빠담' 팀)과 따뜻한 겨울을 보내고 싶네요. 그리고 나서는 계획돼 있는 몇 가지 해외활동을 하고 차기작품을 준비할 것 같아요.
@연예팀
인터뷰 질문은 여기까지입니다. 폭풍 질문이었죠?^^ 마지막으로 미투데이를 통해 인터뷰를 해본 소감을 남겨주세요. ^^
@actorkimbeom
색다른 인터뷰였어요. 즐거웠습니다. 앞으로 드라마 '빠담빠담'에 많은 사랑과 관심 가져주셨으면 좋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