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아이오페는 여성에 대한 깊은 이해와 연구를 담은 '스킨리포트’를 함께 만들 1000명의 여성을 모집한다.
'스킨리포트’란 한국 여성들에게 보다 아름다운 피부를 선사하기 위해 아이오페가 발간하는 피부 연구서. 1만여명의 여성들이 참여하고, 전문가들이 분석해 온 아이오페 '스킨리포트’는 2006년 첫번째 '스킨리포트 Vol.1 피부 건조’ 발간 이래 2012년 6번째 '스킨리포트 Vol.6 안티에이징 레티놀’까지 발간된 상태.
앰플이 잡티를, 에센스가 피부톤을 동시에 개선해주는 화이트젠 앰플 에센스는 '2010 아이오페 스킨리포트 Vol.5-화이트닝ll’조사 결과 탄생한 제품. 잡티와 피부톤을 동시에 케어하고 싶어하는 여성들의 심리를 파악하여 제품을 개발했고 이 제품은 엄청난 인기를 끌며 여전히 화이트닝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슈퍼바이탈 엑스트라 모이스트 크림 역시 '2010 아이오페 스킨리포트 Vol.6-안티에이징’조사 결과에 착안해 개발된 제품이다.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저 정혜진 팀장은 “아이오페 스킨리포트는 여성들의 피부 고민을 분석, 니즈를 파악하여 제품 개발까지 이어지는 아이오페만의 자산이다. 지난 16일부터 시작된 스킨리포트 설문조사는 벌써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며 큰 이슈가 되고 있다. 이번 스킨리포트를 통해 대한민국 여성들의 피부 고민을 보다 심도 깊게 연구하고 더 좋은 제품 개발을 위한 계기로 삼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프로젝트 진행 배경에 대해 설명했다.
'스킨리포트’프로젝트는 아이오페 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iope.kr)에서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