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뼈 육수를 썼으며 마늘 슬라이스 후레이크가 들어가 담백함과 매운맛이 조화를 이룬다. 별첨 소스인 로스팅 마늘 조미유로 마늘의 맛과 향을 조절할 수 있다. 소비자가격 1000원.
◆팔도, 남자라면
소고기와 채소를 섞어 육수를 냈고 마늘이 들어가 얼큰하면서도 뒷맛이 깔끔하다. 면발에도 신경을 써 탱탱하고 쫄깃하다고 팔도측은 설명했다. 소비자가격 850원.
◆다논, 액티비아
마시는 타입의 딸기·석류맛 2종과 떠먹는 타입의 와일드 블루베리·크리스피 애플맛 2종. 떠먹는 타입 2종은 기존 액티비아 제품보다 비타민 D3가 강화됐다고 한다. 시력에 좋은 안토시아닌 성분이 일반 블루베리보다 5배 이상 많은 것으로 알려진 와일드 블루베리가 통째로 사용됐다. 모두 4개입 마시는 타입 4000원대·떠먹는 타입 2000원대.
◆반스, 어센틱라이트
반스의 대표 모델 어센틱의 초경량 버전으로 평균 무게가 50g. 심플한 디자인으로 화이트·블루·그레이·블랙 등 4종. 가격은 5만9000원.
◆배상면주가, 냉이술
봄 세시주로 냉이의 달짝지근하면서도 아릿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있는 제품으로 전라남도 해남군의 참냉이와 해남의 쌀을 사용해 만들었다. 참냉이는 단백질·비타민A· 무기질이 풍부하다. 3000병 한정 생산, 500㎖·9000원 (알코올 함량 14%)
◆안나수이, 로즈 페어리
보헤미안 럭셔리의 대명사 안나수이가 로‘ 즈 페어리 (Rose Fairy)’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했다. 로즈치크 칼라, 치크 브러, 더블 립글로 스, 리퀴드아 이라 이너 등 4종으 로 구성, 로맨틱한 장밋빛으로 안나 수이만의 매력적이고 독특한 여성미를 압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