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타즈서울 2012'에서 게이머를 위한 e파티가 열린다. 신작 게임이나 업데이트 버전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다.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열리는 e스타즈서울 2012의 e파티에서는 ‘윈디존 e파티’와 ‘스페셜포스 랜파티 2012(SF랜파티)'가 개최된다. 윈디존 e파티는 캐주얼 액션 게임 ‘겟앰프드’와 ‘짱구는못말려 온라인’을 PC 80대에서 체험할 수 있는 랜파티다. 윈디존 e파티는 총 5타임으로 나뉘어 기본 미션과 특수 미션으로 구성된다. 기본 미션과 특수 미션은 체험 이벤트로 진행되며, 각 미션 수행에 따라 총 3억원 가량의 게임 아이템과 상품 및 기념품이 제공된다. 기본 미션으로 겟앰프드는 소림사의 악몽을, 짱구는못말려 온라인은 모험지를 체험하면 랜덤쿠폰 및 만화캐릭터 짱구가 밥보다 좋아하는 과자 초코비 10개 쿠폰이 지급된다.
특수 미션은 오전과 오후 각각 1시간씩 진행된다. 겟앰프드는 좀비 챌린지 미션을, 짱구는못말려 온라인은 낚시모드에서 앤젤피쉬잡기와 도전하기 3단 클리어를 수행하면 각각 레어 액세서리·아바타 아이템 쿠폰을 준다. 또 전체 미션을 완료하면 2차 선물이 제공된다. e파티와 함께 '겟앰프드 썸머리그도 진행된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SF 랜파티는 단일 게임으로 최대 규모로 펼쳐지는 랜파티다. 스페셜포스 월드 챔피온십 국가대표 선발전 티켓을 놓고 벌이는 ‘하이파이브 챌린지’를 비롯해 클랜 아지트, 미공개·신규 모드 특별 부스, 각종 체험 및 부대 이벤트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