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라이프 브리핑] CJ헬로비전 4위 선수 응원 外
○…CJ헬로비전이 런던올림픽에서 아쉽게 메달을 놓친 4위 선수를 응원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CJ헬로비전은 런던올림픽이 끝난 후 4위를 한 선수 전원에게 본인이 원할 경우 헬로모바일을 4년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휴대전화를 그대로 사용하길 원할 경우에는 번호이동으로 4년간 통신비를 지원한다. 신규 스마트폰으로 헬로모바일을 이용하길 원하면 최신 헬로모바일 단말기를 함께 제공한다. 이동통신 ‘헬로모바일’은 SK텔레콤과 KT, LG유플러스 3강 체제로 굳어진 기존의 이동통신시장에서 서비스 개시 7개월만에 10만명의 가입자를 유치했다.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 미니홈피 내에서 자유롭게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미니 선물가게’를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미니홈피 우측 영역에 있는 ‘미니 선물가게’ 탭에서 ‘+’ 버튼을 클릭하면 스킨·메뉴효과·글꼴에 대한 다양한 아이템이 펼쳐진다. 선물가게로 이동 없이 원하는 아이템을 바로 구매하거나 선물할 수 있다. '기본 배경 바꾸기’ 서비스도 추가된다. 기본배경인 회색 격자무늬 이외에 화이트, 핑크, 스카이 블루 단색 배경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 ‘입어보기’, ‘입혀주기’ 기능으로 자신 혹은 타인의 미니홈피에서 구매하기 전 아이템을 미리 적용해 볼 수 있다.
○…KGC인삼공사는 공식 기업블로그 삼삶스토리(www.samsamstory.com)가 누적 방문자수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2011년 1월4일 오픈한 삼삶스토리는 삼(蔘)과 건강한 삶의 이야기를 전하는 공간이란 의미로, 현재까지 총 900여건의 콘텐트를 발행했으며, 일 평균 3000명 이상이 방문하고 있다. KGC인삼공사 직원으로 구성된 사내기자단이 회사 내 소식은 물론 '건강한 삶의 동반자, 정관장'의 모습을 제품, 스포츠, 일상과 접목시킨 다양한 콘텐트를 매일 1회 이상 발행하고 있다. 6년근 인삼을 귀엽게 형상화한 운영지기 '삼토리'로 네티즌에게 친근하게 다가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