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파머신(주)(대표 권혁남, www.safa-machine.com)는 국내 안마의자 시장이 본격적으로 형성되기 시작한 2000년대 초부터 한국형 마사지 기술과 함께 세련된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의 안마의자 제품을 선보여 왔다. 헬스케어 및 안마의자 전문브랜드의 자부심을 갖고 국내는 물론 일본, 중국의 유수업체와 기술 및 업무 제휴를 통해 제품의 품질을 향상시키고 있다.
아울러 오는 2013년을 해외진출의 원년으로 삼아 해외 연구개발 시설 및 영업 인프라를 구축중이다. 국내 헬스케어 시장에서 구축된 전문기업의 브랜드 이미지 및 제품 차별화를 기반으로 해외시장에서도 통할 수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구축함으로서 사파머신이란 브랜드가 세계로 뻗어나갈 수 있도록 경쟁력을 키운다는 전략이다.
사파머신(주)은 프리미엄 안마의자, 고급형 안마의자, 실속형 안마의자 등 클래스를 구분해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현재 출시되어 판매되고 있는 안마의자 S시리즈와 SF시리즈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하반기에 출시되는 신개념 SF-A07시리즈는 고객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기능과 실속있는 가격을 동시에 갖춘 혁신적인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디자인과 기능은 프리미엄급이면서 업계 제휴 및 과감한 생산투자를 통해 가격은 대폭 낮추어 고객 니즈에 부응한 제품이다. 권혁남 대표는“한국인의 기호를 분석하고 그에 맞춘 연구, 개발을 통해 시장에 내놓는 제품은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제품의 우수성을 입증 받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