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구성을 강화한 동시에 무게는 줄여 장거리 산행에 적합한 전문가용 배낭. 세일요트의 재료인 ‘VX07’원단을 이용해 내구성이 뛰어나고, 무게가 가볍다. 또 알루미늄 프레임을 사용해 안정감이 있으며, 무게를 효율적으로 분산시켜 준다. 배낭을 메는 사람에 따라 어깨 끈을 조절할 수 있게 설계한 것도 특징이다. 45cm에서 52cm까지 자유롭게 등판 길이를 조절할 수 있다. 가격 27만원.
○…올가홀푸드 '유기농 콘플레이크'
국산 유기농 옥수수에 과일·견과류·연 메이플 시럽을 넣어 만든 시리얼. 유탕 처리를 하지 않고 오븐에 구워 트랜스지방이 없고, 합성첨가물을 일절 넣지 않은 것이 특징. 메이플 시럽으로 달콤함을 더한 유기농 콘플레이크(300g/8300원), 아몬드의 고소함과 메이플 시럽의 달콤함을 더한 콘플레이크(300g/8500원) 등 총 2종이다.
○…마켓오 레스토랑 '꽃게 파스타'
홈메이드 방식으로 쉐프가 직접 만든 크림 소스와 국내산 꽃게가 조화를 이뤄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주 재료인 꽃게는 철분과 칼슘이 풍부해 여성을 위한 음식으로 알려져있다. 필수 아미노산과 비타민이 풍부해 몸이 약해지는 환절기에 먹으면 특히 좋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가격은 2만1000원(부가세별도).
○…다하누 '짜장'·'카레'
한우를 주재료로 만든 레토르트 식품. 다하누 짜장은 춘장의 진한 맛에 신선한 채소와 한우를 함께 넣어 풍부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 다하누 카레는 깊은 강황의 맛을 살리면서 감자와 당근, 한우를 넣어 감칠맛을 살렸다. 다하누 짜장은 8800원(160g), 카레는 7500원(160g)이며 다하누촌 매장과 다하누몰, 다하누 AZ쇼핑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