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헤리티지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대표 김훈도, 이하 르꼬끄)에서 신학기 시즌에 앞서 아이들의 동심을 반영한 발랄한 디자인에 활동성까지 더한 신학기 책가방 ‘아동용 컬러 백팩 2종’를 출시했다.
르꼬끄의 '키즈 베이직 백팩’은 아이들이 선호하는 옐로우, 핑크, 블루 등 화사한 컬러감에 곡선의 테두리로 귀여운 느낌을 강조한 아동용 책가방. 어깨 끈과 등받이 부분에 메쉬 쿠셔닝 소재를 적용해 보다 편안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다양한 수납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소지품 정리에도 효율적이다. 6만원대.
르꼬끄의 '클로이 백팩’은 상큼한 파스텔 톤을 적용해 세련되면서도 귀여운 느낌을 더한 캐주얼 가방이다. 내구성이 뛰어난 나일론 소재와 세탁하기 좋은 워셔블 원단을 사용해 장기간 부담 없이 쓸 수 있는 제품. 넓은 수납 공간에 가벼운 착용감으로 초등학생은 물론, 중학생까지 포인트 백팩으로 활용하기 좋다. 핑크, 민트 총 2가지 컬러. 6만원대.
르꼬끄 스포르티브의 마케팅팀 권유나 차장은 “아이들 책가방은 등교 시뿐만 아니라, 소풍 및 야외활동에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수납공간 및 디자인 등을 꼼꼼히 체크해 고르는 것이 좋다” 며 “특히,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의 특성을 고려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내구성이 좋은 제품 골라야 오랫동안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