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를 맞아 최고의 분위기에서 사랑 고백을 하고 싶은 남성이라면,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필수 아이템을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데 유용한 프리미엄 맥주와 향초, 마음을 사로잡는 선물까지. 화이트데이에 연인을 사로잡을 비밀 아이템을 소개한다.
로맨틱 분위기에 빠질 수 없는 무드 아이템
로맨틱한 분위기에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술. 벨기에 프리미엄 밀맥주 호가든은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아 연인과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고 싶을 때 준비하면 좋다. 호가든은 마실수록 입안을 감아 도는 오렌지 껍질의 산뜻하면서도 은은한 향이 특징.
호가든을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육각전용잔을 준비하자. 호가든을 육각전용잔에 2/3 정도 먼저 따르고, 병을 부드럽게 360도 회전시킨 후 거품을 내고 남은 양을 마저 따라 마시면 호가든 특유의 매혹적인 향을 만끽할 수 있다.
향초는 화사한 향기와 함께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록시땅의 로즈 센티드 캔들은 신선한 로즈의 향기를 방안에 가득 채워준다. 아침 이슬을 머금은 신선한 장미 꽃봉우리와 활짝 핀 꽃의 벨벳, 허니 아로마 향이 어우러져 섬세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연인 마음 사로 잡는 기프트 아이템
연인을 위한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주얼리는 어떨까. 스와로브스키는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한정판 러브킷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2013년 신제품 토워즈 네크리스를 포함해 랜덤으로 깜짝 선물까지 들어있는 한정판 리미티드 에디션. 총 300박스 한정판으로 내놨다. 가로수길 스와로브스키 부티크와 11개 백화점 스와로브스키 매장, 온라인 사이트 엘롯데몰, 롯데닷컴, 신세계몰에서 3월 14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프로포즈용 향수로 알려지며 인기를 끌고 있는 조 말론 런던 '레드 로즈'도 사랑을 고백하기 좋은 아이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7가지 장미를 조합해 만든 조 말론 런던 '레드 로즈'는 관능적이면서 맑고 순수한 향이 특징. 으깬 바이올렛 잎에 약간의 레몬이 첨가돼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층 살려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