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브리티시 트래디셔널 캐주얼 ‘헤리토리(HERITORY)’가 잉크 컬러를 담은 ‘INK PIQUE T-Shirt(잉크 피케 티셔츠)’ 6종을 여름(S/S) 시즌 신제품으로 출시했다.
헤리토리는 패션 전반의 캐주얼라이징과 아웃도어의 강세로 인한 TD캐주얼(트래디셔널 캐주얼) 시장 침체 속에서, 올해 적극적인 브랜딩 강화를 위해 봄 시즌 브랜드 심볼인 잉크병을 모티브로 ‘H’ 시그니처 패턴을 발표하고, 그 두 번째로 헤리토리만의 잉크 피케 티셔츠를 선보여 확실한 고객 잡기에 나서고 있다.
헤리토리 상품기획팀은 ‘브랜드 심볼인 ‘잉크’의 컬러를 피케 티셔츠에 염색하면 어떨까?’라는 아이디어에서 시작해, 유럽에서 공수한 유수의 잉크를 혼합하거나 직물에 그대로 염색하는 등 실험을 거쳐 잉크 고유의 컬러를 최대한 담아낸 잉크 피케 티셔츠를 개발해 냈다.
헤리토리의 잉크 피케 티셔츠는 20대 사회초년생들을 주 타깃으로, 6가지 제품의 색상에 ‘상상력’, ‘도전의식’, ‘자기확신’, ‘열정’, ‘대담무쌍’, ‘무한성’ 등 20대 청춘들을 위한 성장키워드를 부여해 의미있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
헤리토리 상품기획팀 권미화 이사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잉크 피켓 티셔츠는 학업, 진로,취업 등 많은 고민 속에 살아가는 20대 청춘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 헤리토리는 스토리가 있는 고유의 색감과 패턴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트래디셔널 캐주얼 시장에서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확립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헤리토리는 홈페이지(www.heritory.com)에서 잉크 피케 티셔츠 론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9일부터 31일까지 잉크 피체 티셔츠 컬러에 해당하는 스토리를 찾으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전국 헤리토리 매장에서 구매 가능. 7만9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