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21일 서피스 RT와 프로 2가지 모델을 오는 6월 11일 동시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서피스는 PC와 태블릿의 장점이 합쳐진 제품. USB 포트·메모리카드 슬롯·비디오 아웃 포트 등이 없어 확장성에 한계가 있고 기존 PC에서 사용하던 SW로 작성된 문서를 열람, 편집하는 것이 안됐던 기존 태블릿 제품의 불편함을 없앤 것이 특징이다.
서피스 RT는 노트북 성능을 갖춘 태블릿이다. 무게가 680g이며 배터리는 8시간까지 지속 사용이 가능하다. 가격은 32GB 버전이 62만원, 64GB 버전이 74만원이다. 서피스 프로는 태블릿의 장점을 채택한 64비트 PC다. 윈도우8 프로와 인텔 코어 i5 프로세서 기반에 10.6인치 풀 HD 디스플레이를 채택했다. 두께 13.5㎜, 무게 903g이며 USB 3.0을 제공하고 서피스 펜으로 메모와 그림 작업도 가능하다. 64GB 버전은 110만원, 128GB 버전은 122만원이다.
○…코웨이, ‘부부의 날’ 리마인드 웨딩 진행
코웨이는 ‘부부의 날’을 맞아 기업문화 프로그램 부부사랑 온도 높이기 ‘리마인드 웨딩’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행사는 ‘부부의 날’을 맞아 웨딩촬영이라는 특별한 추억을 코웨이 임직원들에게 제공하고, 부부애를 고취시키기 위해 진행하는 기업문화 프로그램이다. 코웨이는 전체 임직원을 대상으로 ‘부부사랑’에 대한 사연공모를 진행했으며 응모한 직원 가운데 가장 감동적인 사연을 보내준 부부 세 쌍을 프로그램 대상자로 뽑았다. 선정된 부부 세 쌍은 20일 강남 소재의 최고급 웨딩샵에서 웨딩촬영을 진행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고 웨딩사진 액자 및 앨범을 증정받는다.
○…강원랜드호텔, 가족고객 위한‘패밀리 룸’출시
하늘아래 첫 번째 초특급 호텔인 강원랜드호텔이 가족 여행객들을 위한 맞춤형 객실인 ‘패밀리 룸’을 6월 1일부터 선보인다.
패밀리 룸은 두 자녀가 있는 고객도 넉넉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더블침대를 두 개 배치하고 손님을 맞는다. 컨벤션호텔은 기존 온돌객실에 더블침대를 추가해 4인 가족이 침대와 온돌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 패밀리 룸’을 이용하는 고객에는 DVD플레이어 무료 대여 서비스(예약고객에 한함), 수영장 50% 할인권이 제공되며 가족이 객실에서 불편함 없도록 가운·수건·생수 등 객실 비품을 4인 기준으로 준비했다. 가격은 기존 스탠더드 객실 요금 30~32만원에 4만원만을 추가 부담하면 4인가족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강원랜드호텔은 ‘패밀리 룸’ 출시를 기념해 내달 1일부터 하계 성수기 전까지 트윈·트리플 객실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예약상황에 따라 ‘패밀리 룸’ 업그레이드 기회를 부여한다.
○…BBQ, ‘닭익는 마을’ 창업설명회 개최
외식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그룹의 닭구이 전문 브랜드 ‘닭익는 마을’ 이 오는 24일 15시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장소는 BBQ 본사 국제회의센터(송파구 문정동 150-25 제너시스빌딩 지하1층)이며, 창업설명회 예약은 02-3403-9175로 하면 된다.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전문 상담가의 맞춤형 1:1 상담을 통해 닭익는 마을 창업에 대해 A부터 Z까지 모든 정보를 얻어갈 수 있다.
닭익는 마을은 국내 최초 닭 부위별 구이 메뉴 (닭날개 구이, 닭다리 구이, 닭모래집 구이, 닭간 구이 등)는 물론이고 비비큐 자체 R&D 기관인 치킨대학과 세계식문화과학기술원(중앙연구소)의 연구진들이 개발한 유황 닭한마리 샤브, 순살 양념구이 보쌈, 화끈 불닭발 구이 등 닭을 활용한 다양한 메뉴들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