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휴가철을 맞아 하이원리조트(www.high1.com)는 오는 27일부터 8월 17일까지 시원한 여름을 보낼 공연과 이벤트를 준비 했다.
먼저, 하이원 잔디광장에서 펼쳐지는 ‘한여름밤의 콘서트’에는 오는 27일 ‘케이윌, NS윤지, 에이프린스'가 출연한다. 30일에는 ‘울랄라세션, BMK’가 다음달 8일에는 ‘딕펑스, 노브레인’10일에는 ‘스윗소로우, 하하&스컬’14일에는 ‘이은미 밴드’가 출연한다.
‘쿨썸머콘서트’는 다음달 2일부터 이틀간 마운틴광장에서 펼쳐지며 허각, 이하이, 김태우 등 유명가수들이 출연해 무더위를 잊게해준다.
또한 8월 17일 컨벤션홀에서는 마술사 ‘최현우’가 짜릿하고 환상적인 마술을 펼쳐 눈을 땔 수 없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공연이 끝나는 밤 9시부터 호수공원에서 음악분수와 불꽃축제가 이어져 고객들의 여름밤을 추억으로 물들이게 된다.
공연과 함께 맛있는 먹거리도 준비했다. 저녁 6시부터 밤 10시까지 호수공원과 마운틴 카페테리아에서는 호수뷔페와 산상 바비큐를 열어 더위로 지친 체력을 보강 할 수 있는 힐링 메뉴를 제공한다.
특히, 호수뷔페는 음악분수와 불꽃축제가 곁들여져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하며, 산상바비큐는 여름밤 고원의 시원한 온도에서 즐기는 매력이 있다.
또한, 이외에도 19일부터는 대상상금 100만원이 걸린 ‘하이원 여름 사진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 1588-77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