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카페띠아모가 일간스포츠 광고대상 최우수기업상에 선정된 것을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아울러 수상의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상을 주신 심사위원 및 일간스포츠 관계자여러분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주)띠아모코리아는 가맹점과 상생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그간 부단히 노력해왔습니다. 이런 노력의 결실이 수상으로 이어진 것 같아 다시 한 번 기쁜 마음을 전합니다.
카페띠아모는 본사와 가맹점이 각각의 이익을 영위하는 것이 아닌 일종의 공동체라고 여기고 있습니다. 때문에 본사가 잘 되어야 가맹점이 살고 가맹점이 잘 되어야 본사가 산다는 기본 이념을 전제로 하고 있습니다. 가맹점을 단순 고객으로 취급해 강압적인 정책을 취하는 본부가 아닌 가맹점 입장에서 한 번 더 생각하는 유연하고 정직한 본사가 현재 카페띠아모가 추구하는 모습입니다.
정직한 기업이 된다는 것은 단순히 화려한 광고로 얻어지는 추상적인 브랜드 이미지가 아닙니다. 건강한 제품을 공급하고 또한 이를 통해 얻는 수익을 나누는 것이 정직한 기업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이야말로 같은 길을 걷는 가맹점포를 진정 위하는 것이며 고객에게 진실 된 기업으로 여겨지는 진짜 '광고'입니다.
카페띠아모는 이를 위해 다양한 경로로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매달 전 직원 월급의 1%를 기부하고 있으며 사회복지시설에서 정기적으로 후원활동 및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취업박람회 등에서 1일 카페테리아를 운영하고 얻는 수익이나 본사 문화이벤트 참여자 1인당 1000원을 기부단체에 보내는 등 지속적인 사회 환원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건강한 제품 개발 및 판매 또한 정직한 기업이 갖는 가장 기본적인 요소입니다. 카페띠아모는 직접 만든 좋은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공급하고 있습니다. 수제 아이스크림인 젤라또는 각 매장에서 매일 만들어 판매되고 있으며 와플과 샌드위치 또한 주문 후 바로 만드는 수제 제품들입니다.
100% 아라비카 원두를 브라질에서 직수입해 커피 품질 고급화에도 심혈을 기울여 왔으며 각종 음료 및 디저트 제품들도 '수제' 콘셉트를 이어나가는 제품들입니다.
앞으로도 카페띠아모는 '좋은' 기업이 되기 위한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을 것입니다. 일부러 광고하지 않아도 소비자 및 가맹점주들에게 정직한 기업으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건강한 제품을 제공하고 진실 된 모습을 보여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