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의 신개념 골프연습장인 골프존 아카데미(http://academy.golfzon.com)에서는 ‘롯데카드와 함께하는 99만원의 행복, 동계훈련’ 상품을 출시했는데 추운 겨울에도 체계적으로 골프 연습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12월31일까지 판매되는 이 프로그램은 3개월 동안 단계별로 총 24회의 레슨 및 연습으로 구성됐다.
완벽한 스윙을 만들기 위해 문제점 진단부터 어드레스, 백스윙, 다운스윙 등 스윙의 기본 자세를 만들어주는 1단계와 드라이버, 우드, 아이언, 퍼터 등 클럽별로 맞춤형 스윙을 완성해주는 2단계, 티샷, 세컨샷, 쇼트게임을 통해 필드 라운딩을 마스터해주는 3단계로 진행된다.
골프존 아카데미의 GDR(골프존 드라이빙 레인지)은 실제 태릉선수촌에서 골프 국가대표 훈련 시스템으로 사용되고 있다. 골프 연습 시뮬레이터 GDR 시스템은 라운드에서 발생할 수 있는 상황을 다양하게 설정해 클럽별로 효율적으로 연습할 수 있다. 이 때문에 겨울을 맞아 골프를 배우려는 초보 골퍼부터 안정적인 스윙을 원하는 백돌이, 싱글을 노리는 중급자, 스윙 감각을 유지하려는 상급자까지 실력별 맞춤형 레슨이 가능하다. 시스템을 통해 자신의 스윙 기록과 나스모 영상을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실시간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을 통해 레슨프로와 피드백을 주고받을 수도 있다.
3개월 과정이 99만원에 제공되며 기간 내에 이벤트 상품을 롯데카드로 결제 시 5개월까지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선착순 200명에게는 볼빅공 1더즌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