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 챌린지(2부리그) 고양 Hi FC(이하 고양)가 ‘고양 Hi FC와 함께하는 High 온도°c-사랑의 연탄 나눔 캠페인’을 함께할 서포터즈 및 일반 참가자를 모집한다.
고양은 오는 23일 코칭스태프와 전 선수단, 임직원, 후원회, 일반 참가자와 더불어 덕양구 화전동 일대 저소득층 5가구에 대해 연탄 2000여장을 전달할 계획이다.
고양 Hi FC는 올 시즌 홈경기 장외 행사로 ‘고양 Hi FC와 함께하는 High 온도-사랑의 연탄 나눔 캠페인’ 기부금 모금운동을 실시했다. 일반 시민과 홈 관중을 대상으로 모은 기부금은 ‘(사)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나눔운동’에서 연탄으로 전환, 고양 Hi FC가 직접 기부 및 배달을 실시한다.
또한 고양은 캠페인을 통해 모은 모금액과 함께 ‘고양 Hi FC 하이플러스(임직원 및 선수단 급여 1% 공제 기부금)’를 통해 진행된 일부 기부금도 연탄으로 전환, 기부 활동을 펼친다. 이번 캠페인의 참가를 원하는 인원은 고양 Hi FC 홈페이지 접수게시판을 통해 정해진 양식에 따라 접수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11일부터 오는 16일까지며, 참가자로 확정된 인원은 개별 통보한다. 자세한 사항은 고양 Hi FC 사무국(031-923-4642)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고양 Hi FC는 지난 8월부터 구단 선수 및 코칭 스태프, 사무국 직원들까지 매월급여의 1%를 모아 사회 소외계층에게 기부하는 ‘하이플러스 캠페인’을 실시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