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는 23일 현대차 남양연구소에서 ‘신형 제네시스 1호차 전달식’을 갖고 전국 830개 현대차 전 지점을 통해 신형 제네시스의 고객 인도를 본격 개시한다고 밝혔다.
‘신형 제네시스’ 1호차 주인공은 지난달 19일 시작된 사전계약 1호 고객이자 세계적 컨설팅 기업 보스턴컨설팅그룹의 파트너(임원) 고영석(42)씨로 선정됐다.
1호차 주인공인 고영석씨는 “BMW, 아우디 등 주로 독일계 수입차를 탔었는데, 사전계약 이후 최근 신형 제네시스를 시승해 본 결과 결정이 확고해졌다”며 “직접 차를 받아보니 신형 제네시스를 선택한 것은 최고의 결정이었다는 확신이 든다”며 만족감을 표했다.
KT&G, ‘상상실현 창의공모전’ 시상식 개최
KT&G는 23일 대치동 서울사옥에서 ‘제4회 상상실현 창의공모전’ 시상식(사진)을 열고 각 분야별 수상자들에게 상장 및 상금 등을 수여했다.
이번 공모전은 총 301편의 작품이 출품돼 접수 단계부터 최종 심사까지 참가자와 네티즌, 전문가가 서로 소통하며 실현 가능한 아이디어로 발전시켰으며, 관련분야 전문가들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최종적으로 총 18개팀을 선정했다.
최우수상은 이벤트프로모션 기획 부문에 ‘오늘은 꽃을 심자’를 출품한 ‘오늘의 할 일’팀, 흡연예절 캠페인 부문에 ‘조선(흡연실)록’을 출품한 ‘세로토닌’팀, 지면광고 부문에 ‘꿈을 키우다’를 출품한 ‘상상하지’팀이 차지했다. 수상팀에게는 최우수상 300만원 등 총 222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신세계아울렛, 불우이웃돕기 성금 5억여원 기탁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이 연말을 맞아 각 점포가 위치한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5억여 원의 성금을 기탁하고, 봉사활동을 실시 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올 8월 광역시 최초로 부산 기장군에 오픈한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다양한 생활밀착형 기부 활동을 통해 부산지역에 착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지난 12일 부산은행과 공동으로 기장군 청강리 일원에 거주하는 저소득 연탄 사용 세대에 10만 여장의 연탄 배달활동 실시했다. 23일에는 파주시청에서 강명구 신세계사이먼 대표이사와 이인재 파주시장이 참석한 가운데, ‘희망누리통장’ 기부금 전달식이 열렸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2011년부터 올해까지 매년 1억 원씩 총 3억 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도 24일, 경기 사회복지 공동모금회에 기부금 1억 원 지정기탁식을 진행한다.
강명구 신세계사이먼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은 우리 점포가 기반하고 있는 지역에서 가장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제일 먼저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부분은 어디인지 꾸준히 생각하고 지역 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일에 앞장서겠다”고 설명했다.
한국타이어, 2013 프로액티브 어워드 개최
한국타이어가 지난 20일 ‘2013 한국타이어 프로액티브 어워드(Hankook Tire Proactive Awards 2013)’를 개최했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프로액티브 어워드’는 직원들의 자긍심을 고취시키고 성과 창출, 비전 달성 등의 동기 부여를 위한 시상식으로 한국타이어 직원들에게 최고의 기업문화 행사로 자리잡고 있다.
임직원 및 수상자 가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시상식에서는 이노베이션 2개 팀, 퍼포먼스 1개 팀, 챌린지 1명, 리더십 2명 등 총 4개 부문에 걸쳐 상금을 시상했다. 한국타이어는 올 한 해 인도네시아 공장과 중국 중경 공장을 준공하고, 헝가리 공장 증설을 위한 MOU 체결 및 미국 신공장 건립 발표 등 글로벌 생산시설 확대에 박차를 가했다. 또한 신축 중앙연구소와 한국타이어 테스트 엔지니어링 센터 건립을 위한 안목 있는 투자로 기술력과 품질 경쟁력을 강화하며 양적 성장과 질적 성장을 동시에 높여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