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갑오년을 맞이하여, '아리따움'에서는 고마운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브랜드별 설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라네즈의 ‘오리지널 에센스 화이트 플러스 리뉴’는 독자적인 미백 신기술 ‘멜라크러셔TM’를 바탕으로 피부 속 붉은기, 노란기, 검은기를 잡아 잡티 걱정 없이 맑은 2톤업 피부를 실현시켜주는 화이트닝 에센스다. 누구나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선물용 화장품으로 큰 사랑 받을 것으로 보인다.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공식 브랜드 사이트, 라네즈 롯데 백화점,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점, 이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아이오페의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인텐시브 기획세트'는 피부 전체에 탱탱한 탄력과 환한 생기를 되찾아주는 제품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슈퍼바이탈 엑스트라 모이스트 소프너와 에멀젼 2종 증정품이 추가로 구성되어 있어 노화 징후를 더욱 철저히 관리 할 수 있도록 실속 있는 구성으로 마련됐다.
‘한율 극진 2종 기획세트’는 고농축된 극진고 성분이 탄탄하고 균형있는 피부로 만들어 주는 한율 극진 라인의 스킨, 에멀젼 2종과 극진 체험킷으로 구성된 한정 기획세트이다. 한율의 베스트 셀러 제품들을 한번에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설날을 앞두고 세월의 흔적을 지우고 싶은 분들에게 극진한 정성을 담은 선물이 될 것이다.
이밖에도 마몽드의 ‘에이지 컨트롤 2종’ 기획세트, 아이오페 맨 2종 기획세트와 라네즈옴므 액티브워터 2종 기획세트 등이 준비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