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페스티벌의 전령사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14(이하 뷰민라)’가 압도적인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6일 오후 2시 인터파크에서 오프된 'I ♡ 뷰민라'(사전 할인 티켓 행사)가 5분여 만에 광속 매진됐다. 준비한 수량이 전량 매진되면서 콘서트 부문 19%라는 압도적인 점유율로 판매순위 1위에도 단숨 직행했다. 이번 사전 할인 티켓 판매가 라인업 발표없이 진행됐다는 점에서 더욱 놀라운 기록이다.
공연 관계자는 "1인 1매만 예매 가능하다는 제약에도 불구하고 5년 연속 조기매진이라는 값진 성과를 얻게 됐다. 이로써 뷰민라는 봄의 시작을 알리는 음악 소풍이라는 고유의 이미지는 물론 동일한 주최사인 민트페이퍼의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못지 않은 브랜드 파워를 지니게 됐다"고 소개했다.
주최사인 민트페이퍼의 한 관계자는 “뷰민라의 경우 장소의 특성상 수용인원이 굉장히 한정적이라 매년 조기 매진을 기록했었지만, 올해는 5주년을 맞이하여 2주 동안 총 4회로 진행되다 보니 다소 걱정스러웠던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이번 매진을 통해 뷰민라의 넓어진 저변과 예상 보다 큰 관심을 확인하게 되었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보다 쾌적한 환경을 위해 1일 관객 증원은 없으며, 내용적인 업그레이드를 위해 더욱 열심히 준비하겠다”는 각오까지 내비쳤다.
오는 4월 26~27일, 5월 3~4일 총 2주 4일간 일산 고양아람누리에서 펼쳐지는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14는 야외 스테이지인 ‘러빙 포레스트 가든’, ‘카페 블로썸 하우스’와 실내 스테이지인 ‘화이트 문 라운지’까지 3개의 공식 스테이지를 운영한다. 1차 라인업은 2월 12일 발표되며 공식 티켓은 2월 14일 인터파크을 통해 오픈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민트페이퍼 홈페이지(www.mintpaper.com)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