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스포츠 시즌이 돌아왔다. 지난 주 프로축구 K리그가 개막한 데 이어, 국민 스포츠로 자리잡은 프로야구도 오는 29일 개막을 앞두고 있다. 더욱이 올해는 브라질 월드컵, 인천 아시안게임 등 스포츠 빅 이벤트가 많다.
일간스포츠 쇼핑몰 아이에스몰(is-mall.co.kr, 1800-9757)은 각종 스포츠 중계를 현장에서 처럼 생생하게 즐기기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국내 최고의 AV전문업체 인켈의 48인치 Full HD LED TV(모델명 SD48BW·사진)를 온라인 최저가인 62만9000원에 한정 할인판매한다.
삼성 무결점 패널을 사용한 SD48BW는 178도의 광시야각에 8ms의 빠른 응답속도를 갖춰, 각종 스포츠 경기를 비롯해 영화, 드라마를 어떤 각도에서도 선명한 HD화면으로 즐길 수 있다. 더욱이 국내 최고의 오디오 업체인 인켈의 기술에 돌비 디지털 사운드 시스템을 적용해 생생한 현장음을 느낄 수 있다.
이밖에 SD48BW는 3개의 HDMI단자와 USB2.0 포트를 지원해 USB메모리에 담긴 동영상도 별도의 인코딩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에너지 소비 효율 1등급의 저전력 친환경 LED기술이 적용돼 연간 전기료가 1만6000원에 불과하다.
또 전국 46개 인켈 AS센터에서 1년(패널은 2년)간 무상으로 AS를 받을 수 있으며, 구매시 무료 설치도 해준다(벽걸이, 스탠드 모두 가능).
아이에스몰 관계자는 “프로야구 개막과 브라질 월드컵 등 본격적인 스포츠 시즌 개막을 앞두고 전통의 AV명가 인켈과 아이에스몰이 제휴해 뛰어난 성능의 48인치 풀HD LED TV를 파격적인 가격에 준비했다”며 “평소 스포츠 중계를 생생하게 즐기고 싶었던 소비자나, TV 교체를 염두에 두고 있던 소비자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