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는 1일 데뷔곡 '팔베게'를 발표했다. 박신혜의 싱그러운 보이스컬러가 물씬 묻어나는 곡이다. 잔잔하게 흐르는 어쿠스틱 기타와 박신혜의 개성 넘치면서 풋풋한 목소리가 잘 조화됐다. 들을수록 따듯한 느낌이 퍼져, 봄 계절에 잘 어울리는 노래라는 평가.
박신혜의 가수 데뷔는 이벤트성이 아니다. 사실 11년전 가수 이승환에게 배우가 아닌 가수로 캐스팅됐다. 이후 이승환의 공연에 참여해 화려한 댄스와 노래를 선보일 정도로 다재다능한 재능을 갖췄다. 또 자신이 출연한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넌 내게 반했어' '상속자들' 등의 드라마 OST를 직접 부르거나 피처링에 참여한 경험이 있다.
박신혜 역시 과거 인터뷰에서 "음악을 많이 좋아한다. 언젠가는 가수로서 앨범을 발표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히기도 했다. 박신혜의 신곡 '팔베개'는 사랑스러운 멜로디와 박신혜의 달콤한 목소리가 조화를 이룬 곡이다. JYJ의 '찾았다' 등을 만든 최용찬이 작곡했고 아이유·거미·하동균 등을 프로듀싱한 최갑원이 작사했다. 김도훈·김진우 등 쟁쟁한 프로듀서들이 소속된 ㈜레인보우브릿지에이전시가 총기획했고 황성진이 총 프로듀싱을 맡았다.
박신혜는 지난 해 영화 '7번방의 선물'과 드라마 '상속자들'로 국내외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엔 영화 '상의원'에 캐스팅 돼 촬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