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말 장범준은 송지수와 결혼 소식을 깜짝 발표했다. 군 입대를 계획하고 있었지만 둘 사이에 아이가 생기면서 결혼을 택했다. 예비신부는 현재 임신 6개월째로 올 여름 출산할 예정이다. 이들은 지난 2월 서울 강남의 한 스튜디에서 웨딩촬영을 마치는 등 미리미리 결혼 준비를 해왔다.
한 웨딩 관계자는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된다. 팬들과 취재진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지만 가족과 친지, 최측근에게만 공개한다"며 "축가는 장범준 본인이 부른다"고 했다. 또 이날 Mnet '슈퍼스타K' 출신 가수들이 모두 모일 것으로 예상돼 때아닌 '슈스케 동창회'가 열릴 것으로 예상된다.
장범준은 2011년 Mnet '슈퍼스타K3' 준우승으로 데뷔했다. 이후 버스커버스커 1집과 2집 등으로 '초대박'을 냈다. 특히 '벚꽃엔딩'은 매해 봄 길거리에 울려퍼지며 음원차트 역주행으로 1위에 오르는 등 '슈퍼 메가 히트곡'으로 등극했다.
송지수는 2012년 MBC 드라마 '그대 없인 못살아'로 데뷔했다. 당시 트로트 가수를 꿈꾸는 고등학생 민미수로 열연했다. 같은 해 10월 종영한 SBS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는 샤이니 민호의 사생팬 3인방 중 '뽁뽁이 담당' 신명화 역으로 출연하기도 했다. 데뷔 전 MBC '위대한 탄생' 출신 셰인의 '너를 본다'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2초 티아라 은정'으로 화제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