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블라우풍트, 블루투스 2채널 스피커 BPA-3004KR 출시
독일의 세계적인 음향기기 전문업체인 블라우풍트는 서라운드 스테레오 블루투스 2채널 스피커 ‘BPA-3004KR’를 본격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블라우풍트(BLAUPUNKT)의 ‘BPA-3004KR’ 스피커는 강력한 서라운드 스테레오 사운드와 세계 유일의 블루투스 2채널의 독창적인 기술이 제공되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며, 좌우가 분리된 블라우풍트만의 블루투스 2채널로 데이터 손실을 최소화했으며, 미세한 소리 하나까지 잡아주는 완벽함은 진정한 무선 스테레오 블루투스 스피커이다. 최대 10m까지 무선 연결 범위와 한눈에 조작부를 알아볼 수 있는 이지컨트롤(Easy Control), 113g의 초경량 무게와 야외활동을 고려해 먼지, 수분에 강한 특수 재질을 사용했다.
또한 전방향식 초정밀 고감도 마이크가 탑재돼 전화가 오면 스피커폰으로 바뀐다. 통화 시 깨끗한 음질을 제공해 상대방이 전혀 불편함 없이 들을 수 있어 통화가 가능하고 △재생 △정지(전화받기) 및 다른곡 선택 △볼륨조절 선택 기능 총 3가지 클릭방식을 지원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디자인측면에서도 진정한 '서라운드 스테레오 블루투스 2채널 스피커'는 블라우풍트의 블루포인트(Blue-Point) 로고가 새겨진 독특함과 바디 컬러로 디자인되어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했다.
블라우풍트는 삼신이노텍㈜과 파트너 계약을 체결하고, 블라우풍트의 퍼스널 오디오 제품군을 삼신이노텍㈜이 국내에서 제조하고 한국을 전진기지로 전세계에 수출한다. 삼신이노텍㈜은 지난 72년에 국내 최초로 헤드폰 및 이어폰 생산을 시작으로 헤드셋, 음성증폭기, 휴대전화용 카 핸즈프리, 이어마이크로폰 등을 제조해 오며 기술력을 축척해 현재 음향기기 제조 전문기업으로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제품가격은 22만9000원이며 보증기간은 1년이다. 특히 판매 이후에도 A/S 고객 불만을 최소화 하기 위해 신속한 1대1 교환 방식을 추진한다.
제품구입은 ㈜하영코리아 홈페이지, 각 오픈마켓, 현대H몰, AK몰, GS샵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과 A/S 문의는 블라우풍트 국내 총판인 ㈜하영코리아(070-7731-2593)로 하면된다.
블라우풍트의 김문수 한국지사장은 “신제품은 76년의 블라우풍트 음향기술이 적용돼 음악, 영화, 게임 등의 음향을 세밀하면서도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면서 “특히 블루투스 기능을 제공하는 모든 디바이스기기(스마트폰, 태블릿PC 등)와 손쉽게 연결이 가능해 사용하기 편리한 상품”이라고 말했다.
유아정 기자 poroly@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