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과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매일유업 통합 멤버십 사이트인 ‘매일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아기 월령별 맞춤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베이비 기프트 박스’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2주씩 100명을 선정, 7월까지 릴레이 형태로 6차례에 걸쳐 총 600명에게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지난 4월 중순 1차 진행 시 문의가 쇄도하며 높은 참여율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 2차 이벤트는 4월 30일부터 진행되며, 매일 멤버십 사이트(www.maeili.com)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매일 멤버십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를 통해 체험할 수 있는 ‘베이비 기프트 박스’는 매일유업 맘마밀 등 이유식, 간식 제품과 궁중비책의 효72 스킨케어 제품으로 구성된 선물박스다. 7개월과 12개월 아기의 월령에 맞춰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베이비 기프트 박스에 선보이는 국내 유아동 업계 1위 제로투세븐의 궁중비책 효72는 한방성분을 대나무통에 72시간 동안 숙성시키는 ‘72시간 대통발효 비법’을 통해 태열, 아토피, 피부건조증 등 민감한 아기 피부를 순하게 케어해주는 프리미엄 라인이다. 합성방부제, 인공색소, 인공향료, 미네랄오일 등 유해한 성분이 들어있지 않아 신생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 매일유업 요미요미 유아간식과 보글보글 이유식, 앱솔루트 첫두유의 경우 아이들의 월령에 맞는 영양성분과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엄선된 원료와 무첨가 원칙으로 꼼꼼하게 만들어 처음 시작하는 우리아이 간식, 이유식으로 적합한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