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쥬얼리 브랜드 판도라에서 여름 시즌을 맞이 하여 푸른 바다와 모래 해변을 연상시키는 이국적인 느낌의 썸머 컬렉션을 선보인다.
판도라의 이번 썸머 컬렉션은 이색적이고 화려한 컬러와 흥미로운 패턴, 신비로운 모티브를 보여준다. 과감하고 생동감 넘치는 컬렉션으로 트로피컬 파라다이스를 옮겨 놓은 듯 하다. 썸머 룩에 에너지를 불어 넣어 주는 밝은 오렌지와 터쿠아즈 컬러에 실버와 뮤라노 글래스, 에나멜 소재를 더해 판도라만의 썸머 컬렉션을 완성시켰다.
실버 브레이슬릿 외에 오렌지, 블루 컬러의 패브릭 스트링도 함께 출시되어 팔찌 하나만으로도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고, 무더운 여름 조금 더 가볍고 시원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
또한 알파벳과 심볼 참도 새롭게 선보여 이목을 끈다. 사랑, 행운, 믿음과 평화, 편자(horseshoe), 함사(hamsa), 샴록(shamrock), 하트와 십자가 등의 심볼, 그리고 26개의 대문자 알파벳의 참은 심플하지만 어느 것보다 자기 자신을 잘 표현할 수 있다.
한편, 판도라는 썸머 컬렉션 런칭과 동시에 Pinterest(핀터레스트) 이벤트를 전세계적으로 실시한다. 본인의 핀터레스트에 보드를 만들어 판도라 썸머 컬렉션과 어울릴 수 있는 자신에게 영감을 주는 주얼리 사진 5가지를 올리고 이를 판도라 핀터레스트 월에 핀(Pin)해 주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28일 썸머 컬렉션 런칭일에 판도라 공식 사이트(www.pandora.net) 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