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와 엠리밋을 전개하고 있는 MEH(밀레에델바이스홀딩스)가 지난 27일 강원 평창에서 ‘더 릿지 354’(The Ridge 354)의 기공식을 가졌다. ‘더 릿지 354’는 연면적 2046㎡에 지하 1층, 지상 3층 규모로 아웃도어브랜드 매장과 카페, 지역특산물 매장 등을 갖춘 멀티 편집 매장이다. 기공식에는 MEH 한철호 대표와 산악인 엄홍길(밀레 기술고문)씨 등이 참석했다. 오는 11월 준공 예정인 ‘더 릿지 354’는 1층에 지역특산물 매장 카페 푸드코트가 들어서며, 2층에는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와 엠리밋을 비롯해 이탈리아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나파피리 등의 패션 브랜드가 입점할 계획이다. 또 3층에는 갤러리를 포함해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문화 공간으로 꾸며진다.
카페베네, 울랄라세션 대상 커피교육 진행
카페베네가 여름 신메뉴 ‘울랄라커피버블티’ 출시를 기념해 가수 울랄라세션 커피 교육을 진행, 성황리에 마쳤다고 28일 밝혔다. ‘울랄라커피버블티’는 카라멜의 달콤함과 진한 에스프레소가 어우러져 커피와 버블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음료다. 이날 교육은 커피의 탄생과 원산지별 특징, 커피 추출 과정 등의 이론 교육을 포함해 멤버들이 울랄라커피버블티와 다양한 카페베네의 음료 및 디저트 메뉴를 직접 만들어 보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울랄라세션 멤버 박광선은 “평소 커피를 즐겨 마시는데, 이번 교육을 통해 커피의 역사를 알게 되어 흥미로웠으며, 직접 에스프레소 샷을 추출해보는 경험을 할 수 있어서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두산-휠라, 파트너십 20주년 '휠라데이' 행사
프로야구 두산베어스는 휠라코리아와 선수용품공급 파트너십 20주년을 기념해 다음달 1일 롯데 자이언츠와의 잠실 홈경기에서 ‘휠라 데이’ 행사를 개최한다. 휠라는 20주년 기념 엠블럼을 새긴 자켓, 모자, 그리고 선수 친필 사인이 새겨진 야구공 등 총 3종이 담긴 패키지 상품을 한정판으로 특별 제작·판매할 계획이다. 총 200세트를 온라인 한정 판매하며 수익금 전액은 유소년 야구 발전을 위해 기부한다. 이날 경기에서 홈런을 치는 두산 선수와 그 홈런볼을 잡은 관중에게는 각각 휠라 상품권(200만원 상당)을 선물한다. 또 현장 이벤트를 통해 휠라 손연재 워킹화 ‘에스 웨이브 2’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맥도날드, 31일 '해피밀 세트' 무료 제공 행사
맥도날드가 오는 31일을 ‘해피밀 데이(Happy Meal Day)’로 지정하고 전국 맥도날드 매장을 찾는 어린이들에게 무료 해피밀 세트를 제공한다. 해피밀 데이 하루 동안 오전 9시부터 매장당 선착순 100명까지 매장을 방문하는 7세 이하의 어린이라면 누구나 에그 맥머핀(오전 9시부터 10시 30분까지) 또는 불고기버거(오전 10시 30분부터) 해피밀 세트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해피밀은 ‘해피밀 토이’와 함께 전세계 공통으로 사용하는 새로운 ‘해피밀 레드 박스’에 담겨 제공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다음달 15일까지 주말 및 공휴일에는 ‘로날드 맥도날드’가 전국 91개 매장을 찾아 마술쇼와 게임 등의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