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킨알엑스, 24일 온에어 라이브쇼핑 선보인다
뷰티 멀티플렉스 스킨알엑스가 24일 오전 10시, 오후 3시 2회에 걸쳐 온에어 라이브쇼핑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스킨알엑스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온에어 라이브쇼핑은 마치 홈쇼핑을 보듯, 온라인상에서 판매되던 제품을 좀 더 생생하고 상세하게 고객에게 전달해준다. 이는 온라인 쇼핑의 한계를 뛰어 넘어 다양한 체험을 전달하는 새로운 시도로, 스킨알엑스가 지향하는 고객과의 다양한 접점확대를 반영하고 있다.
온에어 라이브쇼핑은 매달 2회 새로운 아이템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브랜드 공개는 하루 전에, 아이템 공개는 당일날 방송시작과 함께 확인할 수 있다. 24일 첫번째 라이브쇼핑은 레이어스와 23 YEARS OLD 브랜드의 제품으로 진행이 예정되어 있다. 첫 방송은 일반 스튜디오가 아닌 6월 초 오픈한 스킨알엑스 스토어 청담에서 진행된다.
스킨알엑스 류현승 팀장은 “고객이 조금 더 편하고 쉽게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이번 온에어 라이브 쇼핑을 준비했다”며 “매달 2회, 2시간씩 진행되는 온에어 라이브 쇼핑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앞으로는 방송이 끝난 후 라이브쇼핑을 원하는 아이템을 댓글로 남길 수 있도록 하여 추후 진행되는 라이브쇼핑 아이템 선정에 반영할 예정” 이라고 말했다.
온에어 라이브쇼핑은 소셜 라이브 쇼핑몰 타겟잇프라이스(www.tipshop.co.kr)와 함께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스킨알엑스 홈페이지(http://www.skinrx.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유아정 기자 poroly@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