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새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의 여주인공 한그루가 방송 단 2회만에 시청자들의 폭풍 공감을 얻으며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주 첫 방송한 ‘연애 말고 결혼’에서 ‘결혼집착녀’ 주장미(한그루 분)는 몰입도 높은 열연은 물론 여심을 사로잡는 대사, 현실감 있는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폭풍 공감을 자아냈다.
진지한 만남을 꿈꿨던 전 남자친구 허정민(이훈동 역)으로부터 예의 없는 이별을 통보 받고도 사랑을 포기하지 않는 꿋꿋한 신여성을 그려낸 한그루는 특히 연애와 사랑에 대한 성찰을 담아내는 내레이션을 통해 '사랑에 올인하는 여성'에 대한 속마음을 진실성있게 표현하고 있다.
한그루는 2011년 앨범[Groo One]으로 가수 데뷔를 한 이후 채널 CGV의 '소녀K', 드라마 '오늘만 같아라'로 연기자로 방향을 바꿨다. 2012년 JTBC 드라마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의 '동비'역을 맡아 김영광과 함께 러브라인을 그렸으며 '스캔들', '드라마스페셜-아빠는 변태중', '따뜻한 말 한마디'등 많은 드라마를 통해 연기력을 다져왔다.
한편, tvN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에서는 ‘결혼하기 싫은 남자’ 연우진, ‘결혼이 안 어울리는 남자’ 정진운, ‘결혼이 필요 없는 여자’ 한선화, ‘결혼이 거래인 남자’ 허정민, ‘결혼이 로또인 여자’ 윤소희 등 6인 6색 남녀의 서로 다른 결혼관이 충돌하며 재미를 주고 있는 tvN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은 매주 금,토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