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근호(상주상무)가 출연한 ‘하나은행 K리그 올스타 with 팀 박지성’ 티저 영상(http://tvcast.naver.com/v/182990)의 네티즌 반응이 뜨겁다.
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이 지난 16일 공개한 '하나은행 K리그 올스타 with 팀 박지성'의 티저 영상 이근호 트랙터 편이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21일 메이킹영상 공개와 함께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라질 월드컵 러시아전에서 강력한 중거리 슛으로 월드컵 첫 득점을 기록한 이근호 선수는 지난 K리그 올스타전 티저 영상에 출연해 탁월한 연기실력과 K리그에 대한 애정을 밝히며, 오는 25일 열리는 K리그 올스타전 참가를 위해 트랙터를 타고 출발하는 재미있는 장면을 연출해 축구팬들의 큰 웃음을 자아냈다.
이번 메이킹영상에서는 촬영 현장의 메이킹 필름과 함께 ‘이근호 선수 음성톨게이트 지났다고 합니다.’, ‘하이패스는 있나?’ 등 트랙터를 타고 서울로 상경 중인 이근호 선수를 목격했다는 네티즌들의 유쾌한 댓글들이 소개됐다.
연맹은 21일(월) K리그 올스타 메이킹영상 공개와 함께 이근호 가상 목격담에 대한 네티즌의 제보를 기다린다는 내용으로 네이버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중 가장 재치 있는 댓글을 남겨준 네티즌 2명에게 아이스와치 경품을 증정 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는 '하나은행 K리그 올스타 with 박지성‘ 네이버 댓글 이벤트 온라인 페이지(http://sports.news.naver.com/sports/index.nhn?category=soccer&ctg=news&mod=read&office_id=233&article_id=0000000845&date=20140721&page=1)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방법은 K리그 올스타전 이근호 편 메이킹영상 확인 한 후 댓글을 등록하면 된다.
K리그 올스타 선수들의 ‘팀 K리그’와 대한민국의 ‘영원한 캡틴’ 박지성을 비롯한 이영표 등 국내외 축구스타, 셀러브리티로 꾸려질 ‘팀 박지성’의 맞대결이 펼쳐지는 이번 경기는 7월 25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며 KBS 2TV를 통해 독점 생중계 될 예정이다.
입장권은 티켓링크에서 예매 가능하며, ▲특석 3만 원 ▲1등석 2만 5천 원 ▲2등석 2만 원 ▲3등석 1만 5천 원 ▲자유석 1만 원으로 구입 가능하다. 2등석(서포터즈석)의 경우 4장 이상 구매 시 1만 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어, 경기장을 찾은 관중들의 응원 재미도 한층 뜨거워질 전망이다. 예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티켓링크(온라인 www.ticketlink.co.kr / 모바일 앱 ‘티켓링크’ / 전화 1588-7890)에서 확인 가능하다.
‘하나은행 K리그 올스타 with 팀 박지성’ 경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K리그 공식 홈페이지(www.kleague.com)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withKLEAGE)및 트위터(@kleague), 모바일 APP(오늘의 K리그), 블로그(blog.naver.com/withkleague) 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