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지함, 탄생 20주년 맞아 이벤트 진행
‘이지함(LJH)’ 브랜드가 24일 탄생 20년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지함피부과와 이지함화장품은 ‘이지함(LJH)’ 브랜드 탄생 20주년을 기념해 그동안 ‘이지함(LJH)’을 사랑해주신 고객의 뜨거운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8월 이스타항공과 300만원 상당의 홍콩왕복항공권2매(1명), 오사카왕복항공권2매(1명) 를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Thank You For You'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지함(LJH)’은 이유득원장, 지혜구원장, 함익병원장 세명의 세브란스병원 피부과 전문의 출신들이 만든 브랜드로 1994년 8월 이화여자대학교 앞에 국내 최초의 에스테틱형 미용 피부과로서 첫 포문을 열였다. ‘이지함(LJH)’은 끊임없는 여드름 치료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여대생과 커리어우먼들에게 여드름치료 잘하는 곳으로 입소문나면서 여드름과 트러블로 고생하는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8월 20년을 맞이한다.
뿐만 아니라 2000년 홈케어를 통해 피부과의 치료 효과를 배가 시킬 수 있는 화장품을 출시하여 합리적 가격, 뛰어난 제품력으로 ‘이지함(LJH)’ 브랜드의 입지를 굳건히 해왔다. 특히, ‘기적의 파란색 물약’이라고 불리우는 “블루원”은 출시되자마자 뛰어난 트러블케어 효과로 누적판매량 100만개 이상을 기록하며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이다.
이번 'Thank You For You' 이벤트는 이지함 화장품 8월 최대구매고객에게는 150만원 상당의 오사카 왕복 항공권을 이지함 피부과를 방문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50만원 상당의 홍콩왕복항공권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리솜스파캐슬 이용권, 이지함피부과 30만원 상당의 시술권, 뮤지컬 시카고 티켓, 뮤지컬 쓰릴미티켓, 스타벅스 음료권등 천만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스타항공은 탑승고객들을 대상으로 이지함피부과 창립20년을 맞아 이지함 화장품을 기내 이벤트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8월 5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보다 자세항 사항은 이지함피부과 홈페이지(www.ljh.co.kr) 및 이지함화장품 쇼핑몰(www.ljhmal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아정 기자 poroly@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