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은 가을의 달빛이 가장 좋은 밤이라는 뜻을 가진 민족 고유의 명절이다. 특히 올해 추석은 38년만에 가장 이른 추석이라 이에 걸맞는 선물을 미리 준비하려는 사람들로 분주하다. 관계자들은 이번 추석이 유난히 빨리 찾아와 과일과 각종 식료품보다는 언제 받아도 기분 좋은 화장품과 같은 실속 있는 선물이 의미가 있을 것이라고 조언한다. 올해는 천편일률적인 선물 세트에서 벗어나 받는 이들을 생각한 특별한 맞춤형 선물을 준비해 보는 것은 어떨까. 주는 이와 받는 이 모두에게 의미있는 선물을 간추려보았다.
헤라의 '아쿠아볼릭 2종 기획세트'는 분주하기 짝이 없는 명절이지만 언제 어디서나 빛나고 싶은 여성의 마음을 헤아린 최적의 선물이다. 이 세트는 워터와 에멀전이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어 건조한 환경에서도 피부를 보호해주며 피부 문제의 기본인 건조함을 해결해 준다. 특히 아쿠아볼릭 라인의 GMO-free 레시틴 성분이 피부 구석구석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장벽 기능을 강화시켜 건조한 피부의 수분 활력을 되찾아 준다.
여성 뿐 아니라 남성을 위한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헤라 옴므 셀 바이탈라이징 럭셔리 2종 세트'는 남성 피부의 젊음을 완성해주는 스킨과 에멀전은 물론 클렌징폼, 고기능 안티에이징 크림까지 포함해 한번의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모두 전할 수 있다. 특히 셀 바이탈라이징 에센스 인 스킨은 맨즈 앱셀™(천연 항산화인자+앱셀2.0™)을 통해 피부톤과 피부에너지, 피부결을 케어해 건강한 생기와 윤기 넘치는 피부를 선사한다. 또 주름, 미백 2중 기능성 제품으로 체계적인 안티에이징 효과를 제공하며, 최적의 보습 성분 조합으로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과 보습감을 준다.
이밖에 자연 화장품 브랜드 한율은 '한율 진액 2종' '한율 백화고 필러크림' '한율 극진 2종' '극진 에센스 기획'까지 총 4가지로 선물세트를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마몽드 역시 '에이지 컨트롤 2종' '에이지 컨트롤 파워세럼' '엑스트라 모이스쳐 2종'을 비롯해 남성을 위한 '맨 모이스쳐 컨트롤 2종' 등 소중한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추석 기획세트 4종을 출시했다. 아이오페는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인텐시브'와 '아이오페 맨 2종' 세트를, 라네즈는 '라네즈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_EX 기획세트'와 '라네즈옴므 액티브워터 2종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헤라 관계자는 “연령과 피부 타입에 맞춰 특별한 구성의 화장품 기획세트를 선물한다면, 주는 이나 받는 이 모두에게 의미있는 추석 선물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