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9일 OSEN은 인기 보이그룹 2PM이 오는 9월15일 정규4집을 발표하고 컴백하기로 확정했다고 전했다.
29일 가요계에 따르면 2PM은 이날로 컴백일을 최근 확정하고 추석 연휴가 끝나는 9월 둘째주 음악방송을 통해 컴백 무대를 꾸미는 것으로 협의 중이다.
이번 컴백은 당초 지난 4월로 예정됐으나 세월호 사고 등의 여파로 연기된 것으로, 지난해 6월 '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 등으로 컴백한지 15개월만의 완전체 컴백이다.
이번 곡은 2PM의 대표곡 중 하나인 '핸즈업(Hands Up)'보다 서너배 신나는 클럽 음악으로, 세월호 사고 당시 컴백을 최대한 미루는 것으로 결정되기도 했다.
멤버들은 29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기습 티저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택연이 "헐 닉쿤 장우영 너네 미친거 아니야?"라며 사진을 게재한 것을 시작으로 준케이가
"옥택연 너도. 찬성이 좀 말려라", 닉쿤이 "우린 다 미쳤어!"라며 릴레이 사진 공개에 나섰다. 사진은 모두 신나게 놀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2PM은 공백기동안 다양한 개인 활동과 해외 활동으로 인기를 이어왔다. 찬성이 부른 중국 호북 위성 예능프로그램 루궈아이의 주제곡을 부르고, 준호는 치웨이의 듀엣곡 ‘넌 나와 잘 맞는 사람이야’로 현지에서 큰 인기를 모았다.
우영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귀여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택연은 최근 종영한 KBS '참 좋은 시절'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컴백에 이어 월드투어도 개최된다. 2PM은 오는 10월 3일과 4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세계 주요 도시에서 ‘2PM 월드투어’를 개최, 태국, 중국, 미국, 인도네시아 등 세계 주요 도시에서 팬들을 만난다.
공백기간을 끝내고 2PM이 컴백한다는 소식에 많은 네티즌들은 "2PM 드디어 컴백!! 대박!!" "2PM 완전체로 컴백이라니 완전 설레!" "2PM 이번 앨범 흥해라!" "2PM 이번 앨범 완전 기대돼" 등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온라인 일간스포츠